박세리 대전 집 공개(나혼자산다 결혼 남편 이혼)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전 골프선수 박세리가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혼자산다 멤버들에 의해 엄청난 환영을 받으며 박세리가 등장했습니다. 현재는 여자골프 올림픽 국가대표팀 감독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ㅎㅎ

박세리는 무려 23년째 혼자살고 있다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방송에서 이혼, 결혼, 남편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자신은 결혼을 한 적이 없고.. 따라서 이혼을 한 적도 없습니다. 그러니 남편도 없는데 연관 검색어에 이런게 떠서 깜짝깜짝 놀란대요. 얼마나 억울했으면 1번 다녀왔으면 좋겠다고까지 말하더라구요 ㅋㅋ;;

박세리 집에서 가장 눈에 들어오는 것은 바로 이.. 6개의 초대형 자동 블라인드입니다. 버튼을 누르니 자동으로 올라갑니다. 이런 블라인드 1개가.. 보통 30만원 정도 할 거에요. 가격이 생각보다 비쌉니다. 모터가 비싸더라구요;;

 

그런데 태양광으로 자동 충전되는 것인지 블라인드에 전선이 안보이네요. 거실의 층고가 진짜 높습니다.

박세리가 현재 사는 집은 대전에서 부모님이 살던 집 옆에 박세리가 지은 것입니다.

4층은 현재 박세리가 혼자 쓰고 있으며, 3층은 박세리의 언니와 동생이 쓴다고 해요 ㅎㅎ

가족이 모여있으니 엄청 좋을 것 같아요.

이 집은 박세리가 직접 설계와 인테리어를 했다고 합니다. 제가 여러 집들을 봤는데 박세리 집은 흠을 잡을 수가 없을 정도로 잘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침실 모습입니다. 아주 커다란 창이 있어요 ㅎㅎ

부엌은 블랙톤으로 만들었습니다.

부엌옆에는 넓은 야외 테라스가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세리바가 있어요 ㅎㅎ

세리바 옆에도 큰 테라스가 있습니다.

 

 

박세리가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공간이 여기라고 합니다. ㅎㅎ 박세리가 받은 트로피입니다. 전부 크리스탈이래요.

제가 어렸을 때 이 장면을 TV에서 본 기억이 있습니다. 1997년도 인 것 같네요.

TV에 나온 트로피는 우승자가 돌아가며 1년씩 보관하고 반납을 한대요.

보관용으로는 똑같은 디자인으로 좀 더 작게 만들어서 준다고 합니다.

박세리 집에는 반려견이 3마리 있습니다. 첫째 모찌입니다.

둘째 찹쌀입니다. 선천적으로 뒷다리 장애가 있습니다. ㅜㅜ

그리고 최근에 유기견 1마리를 입양했습니다. 이름이 시루래요 ㅎㅎ 성훈이 양희를 입양한 것을 보고 입양하게 됐다고 하네요.

부엌 옆에는 따로 팬트리 공간이 있습니다. 편의점 같아요 ㅋㅋ

아침 식사로 정말 큰 대왕 망고를 먹더라구요 ㅎㅎ

부러웠던 것은 개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아주 넓은 마당이 있다는 것입니다.

펜스가 쳐져 있어서 안전합니다.

현재는 옆집에 큰 아버지가 살고 있대요.

큰아버지 집에 있는 천둥이라는 개입니다. 애교가 많아요.

현관도 엄청 넓죠.

 

박세리가 미국 운전 면허증밖에 없어 동생이 운전을 해주고 있습니다. 방송에 나온 박세리의 차가 화제가 됐는데 BMW X6 모델 같습니다.

제가 볼 때는 2014년식 모델 같아요.

 

https://auto.naver.com/car/main.nhn?yearsId=54121 위의 링크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글

박세리 서울 집 위치 어디?(자동차, 나이)

집사부일체 박세리 집 위치 공개(대전)

참고

2020년 5월 22일 MBC 나혼자산다 346화(346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