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군포역전시장 떡맥집 위치와 백종원 첫 평가/후기

리뷰와 정보/TV2020. 3. 26. 10:56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백종원의 골목식당 군포역전시장 편에 출연한 떡맥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떡볶이와 맥주를 팔아서.. 떡맥집이라고 이름 붙인 가게입니다.

원래 가게 이름은 어흥 떡볶이래요 ㅎㅎ

원래 떡볶이가 있어야 할 곳은.. 튀김 놓는 곳으로 사용 중이네요.

백종원이 가게를 급습하여.. 떡볶이를 주문합니다.

가게 내부는 작습니다.

튀김도 파는데 직접 재료를 손질하고 튀깁니다.

오징어, 고추, 고구마 튀김 3종도 주문합니다.

떡볶이는.. 라면 끓이듯이 주문이 들어오면 냄비에 조리해서 나옵니다. 가격은 3천원입니다.

사장님이 상황실로 왔습니다.

얼굴이 크게 나올 것 같아.. 김성주와 정인선보고 좀 앞으로 가달래요 ㅋㅋ

처음에는 떡볶이도 넓은 판에 조리했었는데.. 손님이 없으니 떡볶이가 쫄고 그래서.. 지금은 주문 들어오면 냄비에 끓인다고 합니다.

사장님이.. 고추장을 좀 싫어하시는게 아닌가 추측합니다.

떡볶이에.. 고추장이 안들어갔는데.. 그래서 맛이 너무 가볍대요.

그리고 이 집은 손님들의 취향을 맞추기 위해 쌀떡과 밀떡을 섞어 쓰는데, 이러면 오해의 소지가 있대요.

남아서 쓴 떡을 섞어 쓰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으니, 종이에 써 붙여서 안내를 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튀김을 먹는데.. 튀김이 덜 익었네요.

그런데 고추튀김은 잘 익었습니다.

백종원은 튀김가루를 바꿔야겠다고 했습니다.

떡볶이엔 고추장을 넣고, 튀김은 튀김가루를 교체하자는 솔루션?을 제시했습니다. ㅎㅎ

사장님이 짜장 베이스 떡볶이를 배우고 싶대요. ㅎㅎ 다음 주 방송에선 그 내용이 나올 것 같습니다.

 

 

골목식당에 출연한 떡맥집은

군포역전시장에 위치한 어흥떡볶이 입니다.

 

군포역전시장 제6호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군포역 출구 반대편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관련 글

골목식당 군포역전시장 족발집 위치와 백종원 첫 평가/후기

골목식당 군포역전시장 치킨바비큐&불막창집 위치와 백종원 첫 평가/후기

참고

2020년 3월 25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111화(111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