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본색 소유진 집 엄마 공개(백종원 장모님 나이차이)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아빠본색에서 공개된 백종원 소유진이 사는 집과 소유진의 엄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설날 특집으로 방송된 이 날 방송에선 아빠본색이 아닌 엄마본색으로 진행이 됐습니다. 소유진의 엄마, 소유진, 소유진의 딸들. 이렇게 모녀 3대가 여행이 떠나 함께 재밌는 시간을 보냈어요.

여행을 떠나기 전에 백종원, 소유진의 집이 공개됐습니다. 이미 다른 예능에서 여러번 공개된 적이 있습니다. ㅎㅎ

넓은 층고, 넓은 거실이에요.

소유진과 백종원.. 대한민국에서 정말 유명한 부부입니다. 슬하에는 3명의 자녀가 있습니다.

셋째 딸 백세은입니다. 이제 3살이에요.

둘째 딸 백서현입니다. 이제 6살입니다.

첫째 백용희입니다. 이제 7살인가봐요 ㅎㅎ

첫째 아들은 소유진을 닮았는데 절친 심진화에 의하면.. 소유진이 화장을 지우면 첫째와 더욱 똑같다고 하네요. ㅋㅋ

누군가가 고운 자태를 뽐내며 소유진의 집에 들어옵니다.

이분이 바로 소유진의 엄마 이성애입니다. 골목식당에서도 목소리로만 출연한 적이 있는데 얼굴이 공개된 것은 처음 같습니다. 엄청 젊으시네요.

아버님과 나이 차이가.. 무려 30세라고 합니다. 나이차이가 많이나서 어려보이지 않으려고 일부러 염색을 안 했대요.

 

 

여기서 나이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지금 2020년 기준으로 소유진의 아버지 나이가 96세, 어머니 나이가 66세인 것 같습니다. 나이차이가 정말 30살이 됩니다. 그런데 소유진은 2016년 4월 9일에 부친상을 당했네요 ㅠㅠ.. 그 당시 아버님 나이는 92세였습니다.

 

 

소유진이 1981년생으로 40살입니다. 백종원은 1966년생으로 55살입니다.

소유진과 백종원은 15살 차이가 납니다.

백종원과 장모님은 11살 차이가 납니다. 

 

백종원 소유진 부부는 2013년 1월 19일 결혼을 했습니다. 이 당시 백종원 48살, 소유진 33살이었네요.

2014년 4월 10일 첫째 아들을 낳았습니다.

2015년 9월 2일 둘째 딸을 낳았습니다.

2018년 8월 8일 셋째 딸을 낳았습니다.

 

 

백종원이 장모님과 아이들을 위해 떡국을 만들었습니다~

맛있게 떡국을 먹었습니다. 그런데 백종원은 떡국을 제대로 먹었는지 모르겠네요..

소유진의 엄마가 의상 디자이너 출신이래요. 즉석에서 아이들의 옷을 만들기로 합니다.

소유진이 어릴때 엄마가 옷을 많이 만들어줬대요. 금손이에요~

소유진이 연극영화과 출신인데 배역 의상이 필요하면 엄마가 다 만들어줬대요. 

심지어는 소유진 반 전체의 한복도 만들어줬대요.. ㄷㄷ 아버지가 보조 역할을 했다고 합니다.

뚝딱 만들어진 옷이에요.

옷이 잘 맞더라구요 ㅎㅎ

 

 

관련 글

쇼!오디오자키 소유진 백종원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참고

2020년 1월 26일 채널A 가족의 사생활 아빠본색 184화(184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