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신동 김희철 컴퓨터 조립기(X9 920T 케이스 제품)

리뷰와 정보/TV2020. 1. 6. 09:27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미우새에서 신동이 김희철의 컴퓨터 케이스를 마음대로 교체하려고 한 사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동이 김희철이 집에 놀러왔습니다. 갑자기 놀러와서.. 그리고 김희철에게 말도 안하고 김희철의 컴퓨터를 분해하기 시작합니다. ㄷㄷ

 

신동이 큰 박스를 열어 새 컴퓨터 케이스를 꺼냅니다. 신동이 자기 컴퓨터 본체 바꾸면서 김희철 것도 바꿔주려고 같이 구입했다네요.

이렇게 생긴 컴퓨터 케이스입니다.

 

김희철이 새 케이스를 보더니 좋아하더라구요 ㅋㅋ

"와 니가 확실히 난 놈은 난 놈이다"

"너는 진자 못하는 게 없네?"

김희철은 갑자기 신동 칭찬을 하기 시작합니다. ㅋㅋ

그런데 신동이.. 새 본체에 기존 제품을 조립하려고 하는데 처음부터 막히네요 ㅎㅎ 백패널?을 못 꼽더라구요.

조립하면서 계속.. 길을 헤매자.. 김희철은 분노가 차오릅니다.. ㅋㅋ

결국 아는 컴퓨터 사장(김세진 형)에게 영상 통화를 하면서 물어봅니다. ㅎㅎ 잘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어느새 한밤중이 됐습니다.. 잠자는 기복이..

무려 5시간 동안이나 그 자리에 앉아서 컴퓨터를 보고 있네요.. ㄷㄷ 다리 엄청 아플텐데..

너무 시간이 늦어지자.. 김희철은 잠잘 준비를 마쳤습니다.

신동의 전화기 알람이 울리네요.. 뭔가 했더니 다이어트를 위해 규칙적인 생활을 하고 있는 신동이 미리 맞춰둔 알람이었습니다. 11시에는 잠을 자야해서 알람을 맞춰놨네요.

어이가 없어서 당황한 김희철.. ㅋㅋ

신동은 사과를 하고.. 5시간 만에 일어나서 정말로.. ㅋㅋ 컴퓨터를 그대로 놔두고 집에 갔습니다.

 

다행히 다음날 아침에 김희철과 신동이 아는 컴퓨터 사장님?인 김세진 형을 불러서 컴퓨터를 무사히 조립했다고 합니다.

 

 

신동이 구입한 컴퓨터 케이스는

BRAVOTEC 트레저 X9 920T 타이탄 글래스 (블랙) 입니다.

 

2018년 11월에 출시된 제품으로 최신 케이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되어있는 것이 특징이네요.

흰색과 검은색 중 하나를 고르면 됩니다.

최저가 기준으로 7~8만원 정도면 삽니다.

엄청 비싼 가격인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네요 ㅎㅎ 그냥 적당한 가격입니다.

1/2은 투명하게 되어있습니다.

투명 아크릴인가? 싶었는데 강화유리(타이탄 글래스) 라고 합니다.

크기는 미들타워인데 미들타워 중에선 크기가 좀 큰 편 같습니다.

 

이 케이스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위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관련 글

미우새 김희철 집 아파트 위치 어디?(엄마)

미우새 규현이 들려주는 교통사고 이야기(김희철)

참고

2020년 1월 5일 SBS 미운 우리 새끼 171화(171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