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배우 박정민 집 공개~(나이, 키)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서 공개된 배우 박정민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잘 몰랐지만.. 배우 박정민이 연기를 상당히 잘하나봐요. 파수꾼에도 출연했고.. 동주, 사바하에도 출연했습니다. 잠깐 나오는 영화 장면을 보니.. 정말 연기 잘하더라구요.

박정민이 나혼자산다 스튜디오에 왔습니다~ 긴장을 많이 했네요. 1987년 생으로 33살이라고 합니다.

 

대략적으로 박정민의 키를 측정해봤습니다. 성훈과 비교해봤습니다.

프로필상 성훈의 키가 185cm로 나옵니다. 위 사진에서 구한 비율로 박정민의 키를 구하면 176.9cm가 됩니다.

성훈의 실제 키가 183cm정도가 된다면.. 박정민의 키는 175.0cm 정도가 됩니다. 오차가 크겠지만.. 키는 대략 이 정도 같아요.

 

배우 뿐만 아니라 작가로도 활동하고 있대요. 그 책이.. 무려 12쇄까지 찍었다고 하니.. 대단하네요.

 

외국에서 업무를 끝내고 인천국제공항에 들어와 수수한 모습으로.. 장기보관 해놨던 차를 타러 갔습니다. 경차를 타고 다니는데 성훈의 첫 자도 저 차였나봐요 ㅎㅎ

박정민 집의 거실입니다. ㅎㅎ 잘 보면.. 집보다는.. 가게? 상가? 처럼 생겼습니다.

거실을 보니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습니다.

본격적인 자취를 한 건 5년 정도 됐고.. 이 집에는 2개월 전에 이사왔대요.

이 집을 처음보자마자 마음에 들었대요. ㅎ 거실에는 큰 책장이 있습니다.

책장에는 책, 음반, DVD, 테이프 등 다 있습니다. ㅎㅎ

여기는. 거실처럼 생겼지만 거실이 아니고 안방입니다.ㅎ TV도 있고.. 접이식 침대도 있어요. 아차.. 컴퓨터도 있습니다.

침대는 이렇게 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집이 좁지 않은데 왜 접이식 침대를 쓰는지 궁금하네요.

잘 보면 컴퓨터도 있어요 ㅎㅎ

원래 이 곳은 포토 스튜디오 였는데.. 집으로 사용하나봐요. 그래서 기본적으로 꾸며진 게 많았고.. TV, 책장, 컴퓨터, 침대 정도만 박정민이 가져온 거라고 하네요.

펑소에는 본가인 충주에서 지낸대요 ㅎ

그런데 여기가.. 주택이 아니었던지라.. 바닥 난방이 안되는 것 같네요. 넓은 집에서 온풍기로 겨울을 버티고 있습니다. ㄷㄷ

 

박정민이 화장실로 가고 있습니다.

원래 상가용 화장실이었대요. ㅜ.ㅜ 겨울에 너무 추울 것 같아요..

온수가 안나와서.. 한 겨울에 찬 물로 세수를 하고 있습니다.. ㄷㄷㄷ

아주 작은 냉장고를 열어보니.. 콜라와 생수만 있네요;

먹는 행위를 별로 안좋아한대요. 하루에 한 끼 정도 먹는다고 합니다.

글을 써야되서.. 컴퓨터를 켰는데 글이 안써지나봐요.. 

그리곤 배그(배틀 그라운드) 게임을 했는데 ㅎㅎ 게임은 아주 못한대요.. 그냥 다른 사람들이랑 협동하는게 좋나봐요.

집에만 있다가.. 친구와 저녁을 먹기 위해 잠시 경의선 숲길 쪽에 오기도 했습니다.

개그우먼 박지선이 박민정의 집에 놀러? 왔습니다. ㅎㅎ 펭수 아이템을 가지고 왔네요.

ㅋㅋ 펭수 요즘 정말 인기 많은 것 같아요. 잡지로도 나오다니.. 대단하네요.

펭수를 직접 만나야만 받을 수 있다는.. 펭수 명함까지 보여주더라구요~

 

 

나혼자산다에서 공개된 배우 박정민이 사는 집은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어느 건물 같습니다.

 

집 내부는 25평 정도로 넓은 편인데 원래 주택으로 쓰던 집이 아니라..

살기가 좀 불편할 것 같아요.

그 대신 아마도.. 좀 저렴한 가격으로 살고 있을 것 같네요.

 

 

관련 글

배우 이장우 집 아파트 위치 어디?(나혼자산다 송파구 가락시장)

참고

2019년 12월 13일 MBC 나혼자산다 324화(324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