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한정수 소개팅녀 조유경과 첫 만남(직업, 나이)

리뷰와 정보/TV2019. 12. 13. 10:37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연애의맛에 깜짝 등장한 한정수와 그녀의 소개팅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애의맛 제작진이.. 무려 미국 LA에 왔습니다. ㄷㄷ 제작비가 엄청날텐데요..

이 곳에 왜 왔나 했더니 배우 한정수가 미국 LA에서 거주 중이네요. 미국에 사는 건가? 생각이 들었는데 이제 15일째 거주하는 거래요. 아마 길게 여행을 오지 않았을까 싶네요.

한정수는 추노에서 카리스마 있는 역할을 했었습니다. 최근에.. 불타는 청춘 예능에 잠깐 나온 것을 본 적이 있는데 연애의맛에도 출연하네요.

한정수는 아기자기한 브런치 카페에 먼저 와서 기다리고 있네요.

조금 기다리니 소개팅녀가 도착했습니다. 이름이 조유경이래요.

 

다들 어디서 본 것 같은 얼굴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알고보니.. 쇼호스트로 8년째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직업이 쇼호스트라.. ㅎㅎTV에서 많이 봤었나봐요. 나이는 34살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 1986년생이겠네요.

 

 

 

한정수는 1972년생으로 2019년 기준으로 48살이라고 합니다. 이번에도 나이차이가 무려 14살이나 되네요.

조유경이 에그를 좋아한다고 하자.. 에그머니나.. 라고 아재 개그를 시전합니다.. ㅋㅋ;;;

사실 한정수가.. 영어를 잘하는 편은 아닌데 ㅎㅎ 칭찬을 해주네요.

 

영어는 조유경이 더 잘합니다. 

한정수는 자기가 영어를 잘 못한다고 솔직하게 고백하네요.

조유경이 전직 승무원이었대요~ 그래서 영어를 잘하나봐요.

 

산타 모니카 해변가에서 사진도 찍었습니다.

여기에 사람들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ㅎㅎ 라이브 공연도 하구요~

해변가에 앉아서 고래? 상어?를 봤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영상으로는 잘 안보였습니다. ㅜㅜ

그리고 2층 버스(빅버스?)를 타고 주변 경치를 봤습니다.

해변가에선 사람들이 자유롭게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한정수는 갑자기.. 자기가 2년 정도 힘들었다고 사람 관계도 끊고.. 아무 것도 안했다고 고백합니다.

 

불타는 청춘에서도 공개가 됐었는데.. 한정수가 故장주혁과 아주 절친한 사이였다고 합니다. 아주 촉망받는 배우였는데.. 갑작스러운 사고로.. 우리 곁을 떠났죠..

한정수는 그 사건 이후로 삶이 180도 바꼈다고 하네요.. 그래도 지금은 괜찮다고 합니다. 쓸데없는 욕심 가지는 것을 버렸나봐요..

그리곤 머슬비치에 와서 사람들이 농구하는 것을 관람했습니다.

그런데 농구하던 사람 중 1명이 다쳐서.. 흑인 친구가 한정수에게 같이 농구하자고 하더라구요 ㅎㅎ

과연 이 농구게임의 결과는 어떻게 될까요? 다음주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관련 글

한정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hanjungsoo/

조유경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exybecky29/

조유경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rffbcgkA6kqn4U-ZqOcpag

연애의맛 윤정수 김현진 오픈카 데이트(별 보기)

연애의맛 윤정수 김현진 한강 데이트 의외의 결과

참고

2019년 12월 12일 TV조선 연애의맛 시즌3 7화(7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