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김건모 엄마 새 집 공개(+아내 장지연)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김건모의 엄마가 사는 새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예능 최초로 공개된 김건모의 예비 아내에 대해서도 볼게요.

 

 

2019년 11월 3일 방송된 집사부일체에 가수 김건모가 사부로 출연했습니다. 며칠 전부터 김건모의 결혼 뉴스가 화제였기에.. SBS에서 정말로 빨리 섭외에 들어갔구나 싶었네요. 그리고 최초로 김건모의 예비 아내인 장지연도 등장한다고 해서 저도 엄청 기대하고 봤습니다.

여기는 김건모가 살던 방배동 고급 빌라입니다. 짐을 거의 다 뺐습니다. 다른 곳으로 이사를 했다고 하네요.

 

김건모가 예전에 살던 집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가수 김건모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서래마을 고급빌라

 

김건모가 집사부일체 팀을 데리고 간 곳은 어느 한적한 마을의 신축 전원주택이었습니다.

상당히 넓은 마당이 있어 정말 좋아 보입니다.

신축 아파트가 대세이지만.. 이렇게 예쁜 신축 전원 빌라도 정말 좋아 보이네요 ㅎㅎ

이 집은 김건모의 새 집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였습니다. 최근 김건모의 아버지가 갑작스레 돌아가시고.. 김건모가 엄마랑 부산에 살던 동생 가족들을 이 집에 같이 살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김건모의 엄마와 동생 가족이 사는 집입니다.

집사부일체 촬영을 여기서 대부분 진행이 됐습니다. ㅎㅎ

이런저런 이야기를 했는데 김건모의 엄마는 "앞으로 출하할 일이 있을 거 같아. 이 집으로 옮겼는데 이상한 예감이 들어"라고 했네요.

 

그리고 약 열흘 뒤 김건모 결혼 뉴스가 뜨기 시작했습니다. 김건모 결혼 소식 때문에 집사부일체에 섭외된 게 아니었네요. 우연히 집사부일체에 섭외되고 나서 이후에 결혼 기사가 터졌군요.

집 내부에는 김건모 동생 가족들이 스태프 음식까지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 왼쪽에 파란색 옷 입은 사람이.. 그 유명한! 피아니스트 장지연입니다. 올해 38살로 알려져 있어 김건모와 14살 나이차이가 나는 것 같네요.(김건모는 52살)

장지연씨의 피아노치는 영상도 잠깐 공개가 됐는데 무슨 뮤직비디오를 찍으셨었나요? ㅎㅎ

장지연은 여기 주방에서 김건모 가족들과 열심히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장지연 특집? 뭐 이런걸 기대했었는데 이 당시에는 결혼 기사가 터지기 전이라.. 그런 내용은 없었네요 ㅎㅎ

우리에게 익숙한 음식을 만들었습니다. 스태프 음식까지 만들었으니 대단하죠?

장지연씨는 이미 김건모의 가족과 상당히 친해보였습니다. ㅎ

여기서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김건모의 엄마가 사는 새 집의 위치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서울에 이런 곳을 찾기가 힘드니 경기도의 어느 지역일 것 같네요.

 

새롭게 지어진 작은 동네가 아닌가 싶습니다.

 

관련 글

집사부일체 김건모 이사한 집 아파트 위치 어디?

미우새 김건모 불판 테이블(식당용 식탁, 업소용 테이블) 정보

참고

2019년 11월 3일 SBS 집사부일체 93화(93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