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규한 옥수동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서울메이트)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배우 이규한의 옥수동 아파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제 방송된 서울메이트 시즌3에서 드디어 마지막 호스트의 이규한의 집이 공개됐습니다. 옥수동 아파트라고 위치까지 공개했네요 ㅎㅎ 독특한 색감의 아파트라 보자말자 아 저기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예전에 나혼자산다에 출연했을 때 집을 공개했었습니다. 그 당시와는 다른 집에서 살고 계시군요. 혼자 산지 15년 됐다고 합니다.

현관에서 보이는 집의 모습이에요. 신축급 아파트라서 아주 깔끔합니다.

거실은 혼자살기엔 부족함이 없어 보이네요 ㅎㅎ 무소유 컨셉이라고 했는데 미니멀리즘 뭐 그런걸 추구하나봐요.

여기는 이규한의 주방입니다. 상당히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이규한이 잠을 자는 침실이에요. ㅎㅎ 민트색? 가구가 눈에 띄네요.

패션에 대해 관심이 아주 많은 이규한이라서 드레스룸이 미니멀하진 않습니다. ㅎㅎ 그래도 상당히 잘 정리되어 있어요.

이규한이 건강에 관심이 많나봐요. 메이트가 오면 영양제 잘 제공할 자신이 있다고 합니다. ㅎㅎ

종합비타민, 마그네슘, 오메가3, 홍삼, 밀크시슬, 유산균 등..

그리고 집밥 백선생에도 출연한 경험이 있는 이규한은 요리도 꽤 잘한다고 합니다. 앞으로 서울메이트에서 그의 진가가 공개되겠죠?

아참 이규한의 호스트는 남자2명 + 여자2명 해서 총 4명입니다. 남자들과 여자들은 서로 모르는 사이였어요. 과연 어떤 일들이 펼쳐질까요?

 

 

배우 이규한이 사는 집은

서울시 옥수동에 있는 어느 아파트로 보입니다.

 

이규한이 살고 있는 집은 33평 평수인 것 같네요. 방3개/화장실2개가 있는 대중적으로 가장 선호되는 구조입니다.

작은 드레스룸도 따로 있네요.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보겠습니다. 매매가 12.5억원, 전세가 7.05억원입니다. 

 

관련 글

서울메이트 배우 홍수현 집 아파트 위치 어디?

배우 이규한 집 아파트 위치 어디? 강남구 청담영풍마드레빌

시청하는 법

서울메이트는 tvN에서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됩니다. 다시보기의 경우 유료이지만 본방송은 아래의 tvN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회원가입 후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서울메이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인터넷으로 실시간 시청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http://tvn.tving.com/tvn

 

 

참고

2019년 8월 19일 방송된 tvN 서울메이트3 8회(8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