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포레스트 배우 정소민 경기도 집 공개(나이)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배우 정소민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9년 8월 12일 첫 방송을 한 리틀 포레스트라는 예능에서 배우 정소민의 집이 공개됐습니다.

위치는 경기도 모처라고만 공개가 됐네요.


거실의 모습만 봐도 집이 으리으리한 느낌이 듭니다.

심지어 거실 바닥에.. 호랑이 가죽? 같은게 있네요.. ㄷㄷ


바로 이 정소민의 집에서 리틀 포레스트에 참여하는 멤버들이 모이게 됩니다.

누구의 집인지도 모르는데 이승기가 처음으로 도착했네요.


집이 상당히 깔끔합니다. 지어진지 얼마 안된 것 같네요.


누구의 집인지도 모르지만 일단 들어옵니다. ㅎㅎ

현관도 상당히 넓죠?


배우 정소민이 환한 미소로 맞이해줍니다.

이승기가 정소민의 집이냐고 물어봤는데 부모님과 함께 사는 집이라고 하네요.

나혼자산다에는 출연 못하겠군요ㅎㅎ


정소민은 1989년생으로 31살입니다. 동안이네요.


소민의 카인 유안입니다.

태명이 열무라서.. 열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이승기를 옥상으로 안내해줍니다.

검은색 강아지도 있는데 짖지도 않고 얌전합니다.

소민이 움직이자 따라 움직이네요.


몇 평인지는 알 수 없으나 집이 상당히 큽니다.

단독 주택같네요.


지하로 내려가는 통로도 있는데 이 프로그램이 집을 공개하는 게 목적이 아니라.. 지하에 뭐가 있는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계단에도 이런 피규어?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집이 어쩜 이렇게 깨끗할 수 있죠?


대박인 것은 넓은 옥상이 있다는 것입니다.

작은 정원도 있대요.


정소민이 옥상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텃밭도 있고 화단도 있고.. 정말 좋아 보이네요.


이곳에 이승기를 비롯하여 이서진, 박나래가 모였습니다.

리틀 포레스트의 본격적인 촬영이 있기 한달 전에 회이?를 하기 위해 모인 것이죠.


그리고 한달 뒤 강원도 인제군 찍박골이라는 곳에서 촬영이 시작됩니다.


무려 만평이 넘는 곳에서 아이들과 어떤 일이 있을까요?



관련 글


참고

2019년 8월 12일 SBS 리틀 포레스트 1화(1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