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메이트 걸스데이 유라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걸스데이 유라가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울메이트3 호스트로 출연 중인 유라.

드디어 유라의 차례가 되서 그녀의 집이 공개 됐습니다.


성수동에 있는 너무 유명한 아파트죠.

유라 말고도 유명한 연예인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유라는 그림을 잘 그리기로 윰여합니다.

캔버스에 직접 그린 그림들도 있어요~


옛날부터 외국인 친구를 사귀는 게 꿈이었는데 외국인 친구가 없었다고 합니다.

이번 서울메이트를 통해 외국인 친구를 사귀게 될 예정이에요~!


집에 있는 방 1개는 아예 게임방?으로 꾸며놨습니다.

오락기도 있구요.


같이 게임할 수 있도록 컴퓨터도 2대가 있습니다.

우와~ 같이하면 정말 재밌겠어요.


깔끔한 침실 모습이에요~


주방 모습인데 막히는 부분없이 햇살이 너무 잘 들어옵니다.


거실도 깔끔하죠? 역시나 아주 깔끔합니다.


유라가 친구들 초대하는 것을 좋아해서 보통 드레스룸으로 쓰이는 방을 아예 게스트룸으로 만들어서 쓰고 있다고 하네요.

서울메이트에 적합한 호스트에요~


이 집에는 반려견이 무려 3마리나 있습니다.

이 귀여운 아기가 칸쵸(2살)이구요.


나초 그리고 엄마 집에 잠시 놀러간 후추가 있어요.


제작진이 준 외모에 대한 힌트를 듣고 유라가 그림을 그렸습니다.


메이트들이 올 예정이라 유라는 바쁩니다.

요리도 해야하고 준비할 게 많네요.


그 때 유라의 매니저 황우준이 찾아왔습니다. ㅎㅎ 이제 유라의 일한지 4개월 됐다고 하네요.

유라가 준비하느라 바빠서 대신 공항으로 메이트들을 마중나가기로 합니다.


시야가 막히지 않고 뻥 뚫리니 속이 너무 시원해 보여요~


매니저가 공항에서 기다리는데 드디어 게스트들이 도착했습니다.

유라가 그린 그림과 비슷해보이죠?


호주 브리즈번에서 온 브리트니입니다. 


같이 온 친구는 리버에요. ㅎㅎ 둘이 의류회사에서 일하는데 특이한 점은 5년째? K-pop 커버 댄스를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춤을 잘춰요 ㅎㅎ

P4Pero라는 팀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user/peperodance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유튜브 채널을 방문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공식 인스타에 ㅎㅎ 유라와 서울메이트 찍었다는 글도 최근에 올라왔네요~

https://www.instagram.com/p/B0-ysOnF4K_/



서울메이트에서 공개된 유라가 사는 집은

성수동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사실 너무나 유명한 아파트라 외관만 보면 알아보실 것입니다.

예전 발칙한 동거라는 프로그램에서도 이 집이 공개가 됐었습니다.


유라가 사는 집은 약 38평 정도 되는데 방3개/화장실 2개가 있습니다.

제일 왼쪽에 위치한 침실이 유라가 잠을 자는 침실인 것 같구요 ㅎㅎ

그 오른쪽에 있는 방이 게임방, 그 오른쪽에 있는 방이 게스트룸인 것 같아요.

여자 아이돌이라 유라가 옷/신발이 많을텐데 드레스룸이 따로 없는게 아쉽네요.

다음에는 더 큰 집으로 이사가지 않을까요?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확인해보면 매매가 22억원, 전세가 14.4억원입니다.

짧은 시간에 가격이 정말 많이 올랐습니다.


관련 글

시청하는 법

서울메이트는 tvN에서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됩니다. 다시보기의 경우 유료이지만 본방송은 아래의 tvN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회원가입 후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서울메이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인터넷으로 실시간 시청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http://tvn.tving.com/tvn



참고

2019년 8월 12일 방송되 tvN 서울메이트3 7회(7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