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맛 홍현희 제이쓴 새로 이사간 아파트 위치 어디?(광진구)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아내의맛에서 공개된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곧 이사간다는 아파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단골 부동산에 왔습니다.

새로 이사갈 집주인과 집 계약을 하는 날이래요~! 대박


홍현희와 제이쓴은 공동명의로 계약을 했습니다.

제이쓴의 본명이 연제승인가봐요 ㅋ


새로 이사갈 집의 외관 모습입니다.

일반적인 아파트처럼은 안보이네요.


마지막 집 점검을 하러 왔습니다.

이 집에는 현재 4명의 가족이 살고 있네요 ㅎ


집 내부는 엄청 화사합니다.

햇빛도 잘 들어오구요.


주방쪽 모습입니다.


넓은 침실 모습이에요. 상당히 깔끔합니다.


다용도 작은방도 있습니다.


대박인 점은 이 집에서 한강이 보입니다. ㄷㄷ

롯데타워도 보여요~!


집 위치가 자세히 공개 됐습니다.


작은 베란다도 있어요. ㅎㅎ


집이 아주 넓은 집은 아닙니다.


화장실 점검하러 왔습니다.


욕조도 있고 깔끔하죠?


이번엔 주방을 보러 왔습니다. 주방에 큰 냉장고가 있습니다.

세탁기도 여기에 있네요.


이전 집에 비해 요리할 공간이 넓어졌어요.


안방을 점검하러 왔습니다.


붙박이장이 있어요~


거실쪽 모습을 한번 더 보겠습니다. ㅎㅎ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둘이 지내기엔 너무 좋아 보입니다.




아내의맛에서 공개된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새로 이사갈 아파트는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현재 살고 있는 빌라도 광진구에 있는데 광진구 동네를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방송에서 아파트의 자세한 위치가 공개되서 ㅎㅎ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지어진지 얼마 안됐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무려 1997 초에 준공된 1동짜리 아파트입니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사는 집은 약 28평 평수입니다.

방2개/화장실1개가 있는 구조입니다.


같은 크기의 아파트가 요즘 나왔다면 방3개/화장실2개로 나왔을텐데

20년도 더 전에 나온 아파트라 ㅎㅎ 구조가 조금 아쉽군요.


그래도 집 내부가 깔끔해 보이는 것으로 보아 중간에 리모델링을 한 것 같습니다.


매매가는 약 7.2억원+@, 전세가는 4억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에게 딱 적합한 집을 구한 것 같네요~!!



관련 글

푹(POOQ)에서 방송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7월 9일 방송된 아내의 맛 54화(54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