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쓴 홍현희 신혼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선 개그우먼 홍현희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의 신혼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8년 10월 26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서 개그우먼 박나래와 김영희는 홍현희와 제이쓴의 신혼집을 찾아갔습니다. 절친의 결혼 소식에 반쪽이 나가 떨어진 느낌이라는 김영희 ㅎㅎ


남편 제이쓴이 유명한 인테리어 디자이너이기에.. 기대를 많이 하고 찾아갔습니다.. 그러나..


집은.. 아직 정리가 되지 않았고 도배와 장판만 한 상태였습니다. 그러니까.. 인테리어가 남았다는 이야기죠.


제이쓴과 홍현희의 결혼사진입니다. 일단.. 포토샵을 상당히 많이 했군요.. 못 알아볼 정도입니다;;

그리고 이 사진을 보고 제이쓴이 키가 작은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홍현희가 발판에 올라가서 사진을 찍은 것 같습니다.


뒤늦게 제이쓴이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작업이 시작됩니다!!(제이슨 키가 184cm래요.. 홍현희랑 30cm차이가 난대요)


제이쓴이 페인트칠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먼저 V자로 칠합니다.


그리고 롤을 넓게 천천히 펴서 페인트를 바릅니다.


페인트를 바를 때 롤을 45도로 기울여야 페인트가 손에 안튄다고 하네요~ 오호


작업 전의 침실 모습입니다.


작업 후에는 정말 멋지게 바꼈네요. 역시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솜씨가 좋네요.


종로구에서 사왔다는 조명도 독특하고 멋집니다.


예비 부부가 먼저 사진을 찍었습니다. ㅋㅋ


개그우먼 2명도 멋진? 포즈로 찰칵 사진을 찍었네요.



부동산 정보

제이쓴과 홍현희의 신혼집은 서울시 광진구 동네에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홍현희가 예전에 할머니와 같이 살던 집이라고 해요.

아파트가 아닌 작은 빌라(15평 정도?)이기에 가격은 상대적으로 쌉니다.
매매 가격으로 2억원 정도로 예상합니다.


관련 글

푹(POOQ)에서 영상보기

참고

2018년 10월 26일 방송된 나혼자산다 265화(265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