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패밀리 이계인 남양주 집 공개 위치는?(재혼 아들 며느리)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모던패밀리에 공개된 배우 이계인이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던패밀리에 고정 출연 중인 백일섭입니다.

낚시 장비를 등에 매고 어느 저택 앞에서 멈춰섰습니다.


돈 벌었네 이놈 ㅋㅋ 이라고 하네요.


네 그렇습니다.

이 집의 주인은 개성파 연기자 이계인입니다~


무려 30넌 전에 한참 낚시할 때 같이 다니던 멤버였나봐요 ㅎ

10년만에 다시 만나는 거래요.. 우와~


조사라는 단어가 나왔는데 낚시하는 사람을 이르는 말이라고 하네요.


이 집은 무려 400평 가까이 된다고 합니다.

이계인이 사는 집은 이전에도 여러 방송에서 공개가 됐었습니다.

여기에 오랫동안 살고 있네요.

아마 앞으로도 계속 여기서 사실 것 같네요.


집에는 넓은 창이 있고.. 마당?이 아주 넓습니다.


넓은 개 집도 있어요.


이건 닭장입니다. ㅎㅎ 완전 집같죠?


아마 드론으로 찍은 영상 사진입니다.

비닐하우스도 이계인의 것일까요?


이 집에는 흔들의자가 있는데 이수근이 선물로 한 것이라고 하네요.


넓지만 관리가 안되는? 텃밭도 있어요 ㅋㅋ


이계인은 닭아빠로 유명합니다.

귀여운 닭들이 있어요.


닭은 우리에게 친숙한 음식이지만

이렇게 귀여운 모습을 보니 너무 미안해지네요.


이 날은 닭은 안먹은 것 같습니다.

라면과 달걀만? ㅎㅎ


청계 알이라고 하네요.


이계인이 며느리가 싸온 김치라고 이야기합니다.


이계인과 친했던 백일섭은 이계인에게 아들이 있었냐고 물어봅니다.


방송으로 공개 해도 되는 내용인지 모르겠으나

입양한 아들인 것 같습니다.


이계인의 부인을 방송에서 한 번도 못본 것 같은데 결혼 이야기를 찾아보니.. 사연이 있네요.

1번째 결혼의 아내는 알고보니.. 사기꾼?이었다고 합니다. 동거남이 있었대요 ㄷㄷ

지금은 재혼을 해서 아내와 잘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둘 사이에 친아들은 없나봐요.


집 안에서 낚시 용품을 자랑하는 이계인입니다. ㅋㅋ


주방에서 정말 레전드 고전 사진을 찾았습니다.

박근형, 김용건, 이계인의 예전 사진이네요.

30년 정도 된 사진 같아 보이네요.


집 내부는 넓고 깔끔한 편 같습니다.




개성파 배우 이계인이 사는 집은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어느 전원주택입니다.


남양주시가 상당히 넓어서 서울과 먼 쪽도 있는데

이계인이 사는 집은 서울과 가까운 편입니다.


2001~2002년도부터 이 집에서 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계인이 사는 집의 영역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평수로 따지면 373.59평입니다.

정말 반올림하면 400평 정도 되네요~!


시세 측정은 참으로 어려운 것 같습니다.

주택은 신축 주택이 아니다보니 많은 가치가 나가지 않을 것 같습니다.

400평 정도 하는 땅의 가치가 3~6억원 정도 되지 않을까 추측합니다.


관련 글

모던패밀리 배우 류진 이혜선 부부 집 아파트 위치 어디?

POOQ(푹)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7월 5일 방송된 MBN 모던패밀리 20화(20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