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패밀리 배우 류진 이혜선 부부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배우 류진과 그의 아내 이혜선이 사는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9년 2월 22일 첫 방송을 한 MBN 예능 모던 패밀리입니다.

몇몇의 가족들의 삶을 보는 관찰 예능입니다.


스튜디오 모습인데요 왼쪽부터 배우 김지영, 배우 백일섭, 이수근, 배우 심혜진, 배우 류진, 신아영, 개그맨 박성광입니다.

요즘 핫한 사람들도 있고 과거에 더 유명했던 사람들도 있네요.


배우 류진과 그의 아내 이혜선입니다.


둘이 처음 만나게 된 과정?은 약간 복잡합니다. ㅎㅎ 배우 류진이 7대 7 미팅을 했었는데 그 자리에 이혜선의 친구가 있었습니다. 이혜선이 우연히 그 자리에서 친구를 만나면서 합석?을 하게된 거죠. 아내는 과거 항공사 승무원이었습니다.


1년 전에 송도로 이사와서 살고 있다고 하네요.


아내는 새벽 7시 정도부터 일어나서 아들 아침과 도시락을 준비합니다.

참고로 슬하에는 두 아들이 있는데 곧 나와요 ㅎ


넓고 깔끔하게 정리된 거실 모습입니다.


남편 류진은 늦잠을 자서 아침에 아내가 무슨 일을 하는지 잘 모르더라구요.. ㅡ.ㅡ;;


류진 이혜선 부부의 첫째 아들 임찬형입니다. 13살이래요. 아빠를 닮아서 그런지 손 다리가 깁니다.


카메라가 많아서 그런지 아침에 일어나서 다소곳하게 소파에 앉아 엄마가 아침밥 하기를 기다립니다.


아내는 도시락도 준비하고 아침밥도 차렸습니다.


밥상만 세 번 차린다고 합니다.. ㄷㄷ 첫째 아들, 둘째 아들, 남편? 이렇게 다 밥 먹는 시간이 달라서 그런 것 같아요.. ㄷㄷ


깔끔한 현관 모습입니다.


여기는 부부의 침실입니다.


밥도 못 먹고 자동차로 첫째 아들을 학교에 태우고 갑니다. 엄마들이 번갈아 자동차로 카풀?하면서 등하교에 도움을 주나봐요.


아이들의 방입니다. 2층 침대가 있어요.


감기에 걸려서 기침을 많이 하던 둘째 아들 임찬호 입니다. 나이는 10살이네요.

둘째 아들의 밥도 차리고 먹이고 있습니다.


역시나 깔끔한 화장실 모습입니다. 남편이 커다란 식물에 물을 주려고 합니다.


여기는 남편의 서재? 비밀공간?입니다.


남편의 취미가 프라모델 이런 것 같네요. 엄청 많대요~


현관 쪽 모습이에요. 집이 꽤 넓습니다.

벌써 세 번째 외출입니다. 둘째 아들 학원에 데려다 주러 나가네요 ㅜㅜ


밥은 먹고 운전을 하는 것일까요?


남편 류진이 악의나 뭐 그런 것은 없어 보이지만.. 방송 나가고 욕? 많이 먹었을 것 같아요..


아내는 드디어 공터에 차를 대고 혼자만의 시간을 갖습니다.


아직도 승무원으로 일하고 있는 동료와 통화를 했는데 순간 울컥해서 눈물을 흘리더라구요.


육아는 정말 힘들 것 같습니다.. ㅜㅜ

저는 남자지만 무슨 말인지 다 이해가 가네요..



부동산 정보

방송에서 공개된 대로 류진 이혜선 가족이 사는 집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로 추정됩니다.


서울이 아닌 송도동 동네에 살고 있습니다.


부부는 58평 평수에서 살고 있습니다.

방4개/화장실2개가 있습니다.

거실과 주방이 꽤 큰 것 같네요.

아이들을 2명 키우려면 방이 4개는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보겠습니다.


매매가 8.3억원, 전세가 6.65억원입니다.

시세의 흐름을 보니 전세가가 상당히 많이 올랐네요.

매매가도 꽤 오른 편입니다.



관련 글

슈돌 이동국 송도 집 아파트 위치 어디?

개그맨 지상렬 집 아파트 위디 어디? 인천 송도 자이 하버뷰

https://blog.naver.com/nulnulsongdo/221469740124

모던패밀리 배우 김지영 남성진 부부 집 아파트 위치 어디?

POOQ(푹)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2월 22일 방송된 MBN 모던패밀리 1화(1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