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텍사스 추신수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트는 2017년도 기준으로 17년차 이방인인 야구선수 추신수 선수님의 집의 다룹니다. 지금은 2018년이니 18년차 이방인이시네요.

추신수 선수님의 집은 JTBC에서 2017년 12월 2일 방송된 이방인 1화에서 공개됐습니다.



사진 보기


한국이 아니라 미국에서 거주중인 추신수 선수의 가족은 미국 텍사스에서 살고 있습니다.


무려 1,200평이라는 대저택에서 살고 있는 추신수 가족의 집입니다. 소개해야 할 방이 너무 많아 스크롤 압박이 있을 것 같습니다.


정말 그림같은 집이네요.


한국의 아파트와는 전혀 다른 모습입니다. 천장이 아주 높은 개인 주택입니다. 미국은 대부분 이런 주택에서 많이 거주합니다.


집이 너무 넓어서 이런 곳을 뭐라고 불러야 할 지 모르겠네요. ㅎ


방은 넓은데 복도는 좁네요.


여기가 추신수 부부의 침실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찍었을 때가 결혼 15년차셨는데 신혼처럼 지내시더라구요.


부부욕실 사진입니다. 영화같은 모습이네요.


부부욕실 다른 부분 사진입니다.



개인 서재로 만들어진 공간 같습니다.


여기가 바로 주방입니다.


자녀가 3명이라 추신수 부인분께서 엄청 바쁘시겠더라구요. 타지에서 고생이 정말 많았을 것 같습니다.


여기를 거실이라고 봐야할 것 같습니다. 여기도 넓습니다.


집 바로 밖에 수영장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1층의 모습을 봤습니다. 이제 2층의 모습을 보겠습니다.


개인 전용 극장이 있습니다.


개인 극장의 벽 쪽에 이런 프라모델?들을 모아 놓으셨더라구요.

추신수 선수의 취미일 수도 있고.. 아니면 자녀 분께서 한 게 아닌지 ㅎㅎ


개인 극장만 해도 엄청 넓네요.


추신수 선수의 큰 아들 방으로 추정됩니다. 깔끔하고 모던한 방이네요.


추신수 선수의 딸 방입니다.


운동선수답게 체력 단련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차고지까지 있습니다. 차는 무려 4대가 있네요.

기아 카니발 SUV 1대, 테슬라 승용차 1대, 포드? 승용차 1대, 벤틀리 1대를 보유중이신 것 같습니다.


추신수 선수의 집은 방 6개/ 화장실 8개(8개 중 2개는 욕조가 없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동산 정보

추신수 가족은 아파트가 아닌 개인 주택에서 거주하고 있어

정확히 어디사는지는 공개하기가 어렵습니다.


추신수 가족은 텍사스 주 댈러스 공항에서 가까운 곳에 거주하고 있으며,

2006년 준공된 추신수 선수의 집 가격은 약 30억 정도입니다.




그런데 매년 내야하는 재산세property tax가 7천만원 정도 되네요.

미국은 세금이 비싸다는 게 실감이 납니다.


이상으로 추신수 선수님의 집 탐방을 마칩니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