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배우 남궁민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배우 남궁민이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9년 6월 14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 배우 남궁민이 출연했습니다. ㅎㅎ

약간 긴장하시더라구요.

기안84보고 생각보다 키가 크시네요~ 라고 했습니다.


남궁민의 삶으로 들어가봅시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침대 옆에 있는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니까 암막 커튼이 자동으로 열리네요.

침실이 아주 모던한 느낌이 납니다.


남궁민 집의 거실입니다. 상당히 넓으며 한강이 보이는 한강뷰입니다.

시원시원한 느낌이 납니다.


한강이 아주 가까이에 있는 건 아니지만 이 정도로 보입니다.

고층이라 그나마 보이는 것 같아요.


대리석으로 된 바닥 같네요.


혼자산 지 15~18년 정도 됐다고 합니다.

그 동안 월세로 살다가 처음으로 집을 샀대요.

집 내부를 다 뜯어서 차가운 느낌으로 전체 리모델링을 했다고 합니다.


사실 리모델링 하기 전의 이 아파트 인테리어는.. 좀 올드한 느낌이 납니다.

저도 그게 마음이 안들었었는데 ㅎㅎ 남궁민은 쏵~다 바꿔버렸네요.


주방쪽 식탁도 보입니다.

아주 넓죠?


이 넓은 방이 게스트 룸이라고 하네요. ㅎㅎ

본인의 침실보다 더 넓습니다.


주방쪽 모습입니다. 엄청 깔끔합니다.

드럼 세탁기와 건조기가 있는 것 같네요.


남궁민이 밀가루를 엄청 좋아한대요.

일어나자마자 바로 빵을 먹습니다.


빵 먹으면서 한강 보는 게 일상 같습니다. ㅋㅋ


여기는 남궁민의 집에 있는 운동방? 개인 헬스장?입니다.

이 방을 남궁GYM이라고 부르네요.


배역에 따라서 엄청 운동을 하시기도 하더라구요 ㅎㅎ


여기는 드레스룸(옷방)입니다.


옷도 정말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더 넓은 옷방도 있습니다.


자동차는 검은색 레인지로버 타고 다니시네요 ㅎㅎ



배우 남궁민이 사는 집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강남 동네에 살 줄 알았는데 의외로 성동구에 살고 계시네요.

서울숲을 좋아해서 성동구에 살까요?


갤러리아 포레 아파트의 내부가 처음으로 공개되나 했는데 ㅎㅎ 갤러리아 포레는 아닙니다.

이촌동에 있는 래미안 첼리투스도 아닙니다.


네이버 부동산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리모델링 하기 전의 평면도 있습니다. 방4개/화장실3개 정도 있는 아주 넓은 평수입니다.

평수로 따지면 약 55평입니다.


리모델링 후의 모습은 대략 위와 같습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보겠습니다.

매매가 약 15.5억원, 전세가 10.6억원입니다.

서울의 아파트답게 비싼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참고

2019년 6월 14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 298회(298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