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고지용 승재 하차.. 그리고 다음 아이 잼은 누구?(문희준, 크레용팝 소율)

리뷰와 정보/TV2019. 6. 2. 22:26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슈돌(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를 하는 승재네 가족과.. 새롭게 들어오는 가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7년 1월 1일에 승재 가족의 첫 방송이 나갔습니다.

그 당시 승재는 25개월이었네요. ㅎ


승재는 2014년생이겠네요 ㅋㅋ;;


나이는 3살 이었습니다.


슈돌에서 하차하면서 소감 인터뷰를 하는 고지용과 허양임 부부입니다.


원래 승재가 아빠 고지용이랑 안친했었는데 슈돌 방송 덕분에? 같이 다니면서.. 부자만의 추억이 생겼습니다.


방송을 하차하니.. 앞으로 승재와 보내는 고정된 시간이 없어지게 됩니다.


노력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근데 고지용 피곤해 보입니다. ㅜㅜ


추억이 가득한 사진이 들어있는 박스 앞에서 작별의 인사를 합니다.


승재도 마지막 인사를 합니다. ㅋㅋ


그동안 승재 예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행복하세요~


그리고..

이 날 방송의 마지막에는 다음에 합류하는 아이가 공개됐습니다.


잼잼??


아이의 엄마도 공개됐습니다~

엄마는 전 크레용팝의 멤버 소율이래요.

2017년에 문희준과 결혼을 해서 화제가 됐었죠.


아이의 이름은 잼잼이래요. 설마 본명은 아니겠죠.


문희준 소율이네 가족의 일상은 6월 9일 방송에서 처음 공개될 예정입니다.~!!



관련 글


참고

2019년 6월 2일 방송된 KBS2 슈돌(슈퍼맨이 돌아왔다) 288화(288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