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동영상 무료 다운로드 방법

리뷰와 정보/컴퓨터2019. 5. 26. 15:49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에서 youtube downloader를 검색해주세요.

많은 페이지가 뜨긴 하는데 저는 그냥 처음에 보이는 홈페이지에 접속해보겠습니다.


https://www.onlinevideoconverter.com/youtube-converter


주소는 위와 같습니다.


사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다운로드 하고자하는 유튜브 동영상의 주소를 붙여넣기 한 다음에 START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저장하는 동영상 포멧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혹은 소리만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START 버튼을 누르면 바로 변환 작업이 진행됩니다.


조금만 기다리면 화면이 변하는데 여기서 DOWNLOAD(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바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저는 264MB의 영상을 다운받아봤는데 한.. 7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다운받은 영상을 실행해보니 잘 나오네요 ㅎㅎ

성공~!!


영상을 다운 받았다고 해서 저작권이 본인에게 있는 것은 아니니 개인적인 소장용으로만 사용하도록 합시다.


관련 글

컴퓨터/휴대폰에서 인스타 동영상 저장(다운로드) 하는 법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