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워치4 스테인레스 가격과 제품 정보

리뷰와 정보/제품2019. 5. 23. 11:00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애플의 스마트워치?인 애플 워치4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플워치4(Series4)는 2018년 9월에 출시한 최신 제품입니다.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 가서 제품을 봤더니 화려한 고화질 영상으로 꾸며져 있더라구요. 메탈의 차가운 느낌이 잘 느껴지도록 만들어놨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애플 워치의 스펙을 자세히 보기가 힘들어 다나와에서 확인을 했습니다.

음.. 그냥 기본적인 이런저런 기능들을 지원합니다. 듀얼코어 cpu가 탑재되어 있고 내부 저장공간은 16기가네요.


애플워치는 꽤 다양한 옵션이 있어서 옵션에 따라 가격 차이가 많이 납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소재를 선택하려면 GPS + 셀룰러 모델을 구입해야 합니다.



그런데 셀룰러 통신을 지원하는 애플 워치를 사는 사람이 과연 얼마나 될까요?

셀룰러를 지원하지 않는 애플 워치를 구입하더라도 아이폰과 애플워치가 와이파이 혹은 블루투스로 연결되어 있으면 문자 보내기나 전화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셀룰러를 지원하는 모델을 산다면.. 폰이 하나 더 늘어나는 거라 통신 요금이 늘어나겠네요.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제품의 경우 85만원부터 가격이 시작합니다.


밴드까지 스테인리스 스틸로 바꾸면 가격은 약 12만원이 증가하여 97만원부터 시작합니다.


그리고 몰랐는데 애플워치도 작은 사이즈(40mm)와 큰 사이즈(44mm) 두 가지로 나뉘네요.

손이 큰 사람은 큰 사이즈 제품을 고르면 될 것 같습니다.


애플 워치가 얼마나 팔리는지 모르겠지만 꾸준하게 새 제품이 나오네요.

저는 안드로이드 스마트워치 제품을 사용해본 적이 있는데 실제로 써보니 상당히 불편하더라구요 ㅎㅎ

아마 스마트폰과 같은 기능을 기대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구입하시려는 분들은 미리 체험해보고 괜찮다 싶으면 구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