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가격과 체험판 다운/설치 방법

리뷰와 정보/컴퓨터2019. 5. 14. 16:54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소니의 베가스 프로와 더불어 대표적인 영상편집 프로그램인 어도비社의 프리미어 프로 제품의 가격과 체험판 설치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포토샵을 만든 회사인 어도비에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프리미어 프로를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과연 정품의 구입 가격이 얼마인가 궁금해서 가격을 찾아봤는데 최신 버전은 더이상 영구로 사용한 버전을 판매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시대가 변함에 따라 어도비도 변했네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만 사용하면 연간 플랜, 매월 지불을 이용하여 매월 2.4만원의 금액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프리미어 프로 뿐만 아니라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다른 프로그램까지 모두 사용하려면 매월 6.2만원의 돈을 내야합니다. 전문적으로 이용하는 사람들은 모든 앱을 사용하는 게 더 저렴하겠네요.


연간 플랜은 1달이 아닌 1년 동안 사용하기로 하고 좀 더 싸게 이용하는 것입니다. 단지 결제만 매월 하는 것이죠. 이 부분 유의해야 합니다. 중간에 결제를 취소하면 남은 기간에 해당하는 금액의 50%를 위약금으로 내야 한다고 합니다.

https://m.blog.naver.com/sooya919/221319990748 포스팅을 참고하면 위약금 없이도 취소 가능한 것 같지만 머리가 아픈 것 같네요.



체험판 설치해보기

어도비社의 공식 홈페이지(https://www.adobe.com/kr/products/premiere.html)를 방문합니다. 무료 체험판을 클릭하세요.


자신의 신분을 선택하고 제품 종류를 설정합니다. 프리미어 프로만 사용하는 경우 왼쪽의 무료 체험판 버튼을 누릅니다. 참고로 일주일 동안만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로 회원가입 혹은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시험버전이긴 하지만 가격에 대한 부분도 잘 확인합시다. 일주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결제가 되며 이후에는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카드 정보도 입력해야 합니다. 일주일 동안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일주일이 넘으면 자동으로 결제가 됩니다.


주문한 것을 확인합니다.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약관에 동의하고 Continue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자동으로 설치 프로그램이 다운 됩니다.


간단한 정보를 선택하고 계속 버튼을 누릅니다.


설치 시작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드디어 진짜 설치가 시작됩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좀 걸립니다. 저는 한 20~30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설치가 다 되면 자동으로 프리미어 프로가 시작됩니다.


포토샵 오프닝 이미지?는 많이 봤었는데 프리미어 프로는 처음봅니다.

보라색 계열로 되어있네요. ㅎㅎ 신기합니다.


프리미어 프로 관련하여 튜토리얼도 제공됩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튜토리얼을 보면 됩니다.

저는 새 프로젝트를 여는 것 까지가 목표이므로 좌측의 새 프로젝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프로젝트 관련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아마 딱히 수정해야 할 부분은 없을 겁니다.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드디어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의 프로젝트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베가스 프로밖에 쓸 줄 모르는 제가 보기에는 조금 어색해 보입니다. ㅎㅎ


개인적인 생각으로 어도비에서 아주 기본 기능만 포함한 프리미어 프로를 무료로 혹은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게 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