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리 황효은 김의성 집 아파트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이나리)에 새롭게 출연한 배우 황효은과 그녀의 남편 김의성이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9년 5월 2일 방송된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배우 황효은과 영화 프로듀서 김의성이 출연했습니다.

남편이 두살 연하라고 하네요.

슬하에는 딸만 2명 있습니다.

첫째는 김유주(9살)이고 둘째는 김예주(5살)입니다.


결혼 11년차의 연상연하 부부가 사는 모습을 볼까요?


침실 모습입니다. 네 가족이 다 함께 자고 있네요. ㅎㅎ 전 날 이사를 왔습니다.


첫째 딸이 잠이 많아서 깨운다고 고생하더라구요 ㅎㅎ;;


아이들 방 같습니다. 넓네요.


주방 모습입니다. 아직 짐이 다 정리되진 않은 상태입니다. 그래도 시원시원해 보입니다.


주방에 냉장고 공간이 따로 있어요. 너무 좋아 보입니다.


화장실 모습입니다.


현관 모습입니다. 현관에도 창문이 있는 것 같네요.


거실 모습입니다. 가구들이 모두 작습니다.

아내가 미니멀리즘?에 빠졌던거 같은데.. 가구만 작아졌네요 ㅎㅎ

크기만 줄인다고 미니멀리즘은 아닌 거 같습니다.


거실 쪽 발코니입니다. 요즘 보기 힘든 넓은 발코니입니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한 황효은 김의성 부부가 사는 집은

경기 남양주시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서울 동네에서 살까 싶었는데 아니네요.


아파트 모습을 보면 오래된 아파트 같아 보이진 않습니다.

실제로 2006년에 준공된 입주 14년차 아파트입니다.


네이버 부동산에서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방3개/화장실2개가 있습니다.

평수로 따지면 35평 정도 됩니다.


이 정도 평수되니 발코니가 있어도(발코니 확장을 하지 않아도)

집이 넓어 보이네요.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보겠습니다.

대단지 아파트라 거래가 활발히 일어납니다.

시세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매매가는 약 3.6억원, 전세가는 약 3.2억원입니다.

2006년에 준공됐으나 매매가는 거의 변화가 없습니다. 약간 오른 편이네요.

이에 비해 전세가는 꾸준히 오르고 있습니다.


관련 글

푹(POOQ)에서 영상보기


참고

2019년 5월 2일 방송된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41화(41회)

2019년 5월 9일 방송된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42화(42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