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최현상 기상캐스터 이현승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선 MBC 기상캐스터 이현승, 가수 최현상 부부가 사는 집에 대해 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8년 11월 8일 방송된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새로운 부부가 출연했습니다. 기상캐스터 이현승과 가수 최현상입니다.


최현승은 그룹 '오셥'으로 데뷔해 지금은 '한 평만'이라는 노래도 어머님들 마음을 꽉 잡은 미남 트로트 가수래요. 음.. 전 누군지 잘 모르겠네요.


아내는 9년차 베테랑 기상캐스터래요.


결혼 3개월차 부부입니다.


부부가 사는 집의 외관입니다. 아파트네요.


흰색으로 인테리어 된 깔금한 거실과 주방 모습입니다.


이사한지 10일도 안 된 신혼집이래요. ㅎㅎ 침실입니다.


드레스룸(옷방)이에요. 알록달록한 옷들이 많이 있습니다.


집에 먼저 도착한 현상이 아내를 위해 요리를 하고 있습니다.


뒤늦게 집에온 아내가 옷을 갈아입었습니다. 임신 6개월이래요. 음..


흰색 식탁과 의자네요. 흰색을 아주 좋아하나봐요.


남편이 요리를 꽤 하는 것 같습니다. 임산부 아내를 위해 건강식으로 준비했대요.


그런데 남편이 요리를 짜게 한다고 해요.. 이런;; 맛만 맛있으면 완벽한데 ㅜㅜ



부동산 정보

방송에서 최현상, 이현승 부부가 사는 집의 위치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정보 입수되면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푹(POOQ)에서 영상보기

참고

2018년 11월 8일 방송된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17화(17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