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코요태 빽가 집 아파트 위치 어디? (feat.엄마 공개)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미우새에서 공개된 가수 코요태의 멤버인 빽가의 집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건모와 이무송, 태진아는 늦은 저녁 어느 집에 도착했습니다. 좀 허름해 보이는 단독 주택입니다. 김건모는 아는 지인 집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날 게스트로는 소녀시대의 윤아가 출연했습니다. 검색어에 오를만큼 화제가 되더라구요 ㅎ


저는 몇 번 본적이 있습니다. 예전에 미우새에서 나왔던가요?

여기는 빽가네 집입니다.


집에는 작은 마당도 있고 특이한 점은 옥상도 있다는 것입니다.


옥상에 올라와 달도 봅니다. 정월대보름을 맞이해 큰 달을 보려고 했습니다.


독특한 김건모. 정월대보름이라고.. 마당에서 직접 약을 만드려고 약재까지 가져왔습니다.


이런 풍경 너무 오랜만에 보네요.


뒤늦게 빽가가 집에 도착했는데 질색을 합니다. ㅋㅋ;;


빽가까지 합세해 약을 만들고 있는데 빡가의 엄마가 갑작스럽게 방문을 했습니다.

아들 밥 먹이려고 왔다고 합니다.

차희정 여사님이래요.


집 내부는 생각보다 깔끔합니다. 엄마둥절..


우와.. 군침이 나오는 반찬들입니다. ㅜㅜ


다 같이 빽가네 엄마가 챙겨온 반찬을 가지고 밥을 먹었습니다.


칭찬받고 빽가 엄마가 흐뭇해합니다. ㅎ


밥이 너무 맛있어서 기분이 좋아진 태진아는 노래까지 불렀네요 ㅎㅎ



방송에 나왔듯이 빽가가 사는 집은 아파트가 아닌 단독주택입니다.

좀 허름한 주택이라 생각했는데 무려 1959년에 준공됐습니다. 그 이후로 아마.. 조금씩 보수를 해왔을 것 같습니다.


집 내부 평수는 14평 정도 됩니다.


허름해보이는 집이지만 서울에 중심가에 위치한 집이며 대지면적이 38평 정도 되기 때문에 가격은 싸지 않습니다.

매매가는 9억원 정도 될 것으로 추측합니다.

관련 글


참고

2019년 3월 24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 131회(131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