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연 노사봉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노사봉, 노사연 자매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8년 9월 24일 방송된 어머니와 고등어 프로그램에 노사봉, 노사연 자매가 출연했습니다.

이 방송의 목적은.. 엄마가 해준 맛있던 밥을 기록으로 남겨보자는 것입니다.


노사봉, 노사연 자매의 어머니 김화선 여사입니다.


최고 무용가 최승희의 제자로 꿈이 많던 소녀였다고 합니다.


625 전쟁으로 인해 남하하셨다고 하네요..


무려 8남매를 키우셨다고 합니다.. ㄷㄷ 요즘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네요.


그런 엄마가 돌아가진 지 약 6년이 됐다고 합니다. 엄마가 늘 "나는 사봉이가 있어서 연이야 너는 걱정이 없어"라고 항상 말을 했습니다. 노사봉이 돌아가신 어머니의 자리를 대신하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보니까 둘이 사이가 정말 좋더라구요~!!


이번에 살펴볼 집은 노사연 언니가 사는 집입니다. 흰색으로 인테리어된 주방의 모습입니다. 노사봉이 요리를 하고 있는데 노사연과 달리 요리의 고수네요 ㅎㅎ


식탁 모습입니다. 기둥 옆에 식탁이 붙어있네요 ㅎㅎ. 식탁에 금이 간 것도 보입니다.


분명히 수저만 있던 식탁인데 순식간에? 뚝딱 차려졌습니다.


노사봉은 노사연이 쉬는날 자기 집으러 불러서 음식을 대접해 줍니다. ㅎㅎ


노사연이 좋아하는 스지국도 만들어줬습니다. 스지국은 사골 국물에 소의 사태와 힘줄을 넣어 끓인 국으로 도가니와 비슷한 맛이 난다고 합니다.


집이 상당히 넓습니다.


넓은 거실 모습입니다. 가구들은 검은색으로 맞췄네요. 자매가 앉아서 추억의 사진을 보고 있습니다.


다른 각도에서 바라본 거실 모습입니다. 시원시원한 방 크기입니다.


왼쪽에 있는 사진의 제일 오른쪽이 어린시절 날씬했던 노사연의 모습입니다.


노사연, 노사봉, 그리고 오빠의 아주 어린 시절 사진이네요. 노사연의 돌잔칫날이래요 ㅎㅎ


이 사진도 어린 시절 사진입니다. 언니 노사봉이네요.


자매의 고등학교 졸업식날 사진입니다. 


노사연이 하루 6끼와 식빵 2줄을 먹을 때 사진이라고 합니다. ㄷㄷㄷ


노사봉이 노사연의 스타일리스트 역할도 했다고 하네요 ㅎㅎ 개성있는 헤어도 노사봉이 해준거래요.


돌아가시기 전 어머니와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 


가수 현미와 노사연의 어머니가 친자매라고 하네요? 우와..


현관 쪽 모습입니다. 가족 사진이 크게 걸려있는 게 보이네요.



부동산 정보

노사봉이 사는 집은

서울시 용산구 이촌동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로 추정됩니다.


이촌동 동네에 살고 있습니다.


이촌동에 위치한 유명한 아파트입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단지정보를 보겠습니다.

무려 1977년에 준공된 2개동 200여 세대가 사는 오래된 아파트입니다. 입주 42년차입니다.

예전에 지어진 아파트라 최고층은 12층으로 낮습니다.


노사봉은 197타입 

에서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평수로 따지면 약 60평입니다.


네이버와 다음의 평면도가 이상해 경매에서 조사된 평면도를 첨부합니다.

워낙 오래된 아파트라 노사봉이 사는 집도 리모델링을 했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그래서 위 평면도와도 약간 다르네요.


평면도 기준으로 방6개/화장실2개가 있습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보겠습니다.

노사봉이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197타입

매매가는 15.3~17.8억원, 전세가는 6.3~7.8억원입니다.




지어진지 40년이 넘는 아파트의 가격이 이 정도인데 재건축되면 가격이 엄청날 것 같습니다.

기타

노사연 이무송 사는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참고

2018년 9월 24일 방송된 KBS2 어머니와 고등어 1화(1회)

영상보는 곳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