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홍진영 홍선영 김신영 다이어트를 결심한 계기

리뷰와 정보/TV2019. 2. 18. 05:32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미우새에서 공개된 김신영이 살을 뺄 수 밖에 없었던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홍진영의 친언니 홍선영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친한 사이인 신지, 김신영, 이두희가 홍진영의 집에 놀러왔습니다.


대화의 주제는 다이어트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김신영이 다이어트를 무려 9년이나 했다고 합니다.

신지를 포함해 여기에 온 사람들은 대부분 다이어트 고수들이에요.



김신영은 다이어트 전.. 그러니까 살이 쪘을 때 친구와 둘이서 대패 삼겹살을 무려 64인분을 먹기도 했다고 합니다. ㄷㄷ


그리고 알밤만한 초콜릿을 앉아서 무려 70알을 먹었다고 합니다.

아마.. 페로로로쉐 초콜릿을 말하는 것 같네요. 1개만 먹어도 엄청 달잖아요?


그리고 과당이 와서 기절을 했는데.. 기절했다가 일어나서도 다시 초콜릿을 먹었다고 합니다.

이야기만 들어도 당시 얼마나 심각했는지 알 수 있죠?


홍선영의 어린 시절 사진도 나왔습니다. 잠깐 보고 가시죠.. 

지금보다 인상이 훨씬 좋습니다.


김신영은 조인성의 팬이었는데 조인성 광고판을 발견해서 셀카를 찍으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셀카에 비친 김신영 자신의 모습을 보았는데.. 거기서 자신의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ㅡ.ㅜ


그 뿐만 아니라 그 당시에 몸이 너무 안좋았습니다.


피를 뽑으면 지방이 보일 정도 였다고까지 말 하네요?

ㄷㄷㄷ;;


의사가 김신영에게 10년 뒤에 김신영 씨 모습이 어떨 것 같아요? 라고 물었습니다.

김신영은 개그도 하고 뭐~ 이런 식으로 대답했는데 의사는.. 이대로 가면 10년 뒤에 김신영 씨가 없을 수도 있다고 했습니다. ㄷㄷ


지금은 아랫턱?이 사라졌지만 과거에 살이 많이 쪘을 때는 김신영이 가리키는 부분에 있는 줄 까지가 턱이었다고 합니다.


턱 때문에 호흡이 안 돼서 잠을 못잤다고 하네요..


김신영 수면 무호흡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홍진영이 홍선영도 자면서 수면 무호흡 증상이 있다고 합니다.


홍선영은 그냥 기침하다 깬 거라고 하지만.. 김신영은 그게 기침 하다가 깬 게 아니라고 하네요. 그게 무호흡이라고 합니다 ㄷㄷ


그 후에 김신영은 1년 만에 78Kg에서 34Kg을 감량해 44Kg이 됐습니다.


독하게 살을 뺐습니다.

하루에 다섯 끼를 먹었는데 한 끼의 식단은 아몬드 20개, 두유 1개, 사과 반 개 였습니다. 헐..


그리고 다이어트에 대한 꿀팁도 알려줬습니다.

배고픔에는 진짜 배고픔과 가짜 배고픔이 있는데 진짜 배고플 때는 아무거나 먹고 싶지만.. 가짜로 배고플 때는 특정 음식이 땡긴다고 해요.


다들 그러겠지만 가짜 배고픔에 속고 난 이후에는 합리화, 정당화를 합니다. 이 음식의 영양분이 필요해서 땡긴 것일거야 라구요.

이 사실만 잘 알고 있어도 진짜 배고픔을 가릴 수 있겠네요. 저도 배고플 때 한 번 확인해봐야겠어요 ㅎㅎ



관련 글

POOQ(푹)에서 방송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2월 17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 126회(126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