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홍진영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 포스트에선 행사의 여왕, 국민 배터리라 불리는 가수 홍진영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8년 11월 18일 방송된 미우새에서 드디어 홍진영의 집이 공개됐습니다~!! 과연 그녀는 어떤 집에서 살고 있을까요?


홍진영의 침실입니다. 레이스 달린 침대가 있지만 뭐니해도 화려한 컴퓨터에 눈길이 가네요.


책상 위에도 컴퓨터가 있고 책상 아래에도 컴퓨터가 있습니다. 유튜브나 트위치 방송을 하기 때문에 송출용 컴퓨터를 하나 더 구입한 것 같네요.


배그 이제 안하는 줄 알았는데 아직도 하네요? ㅎㅎ


화려한 컴퓨터 본체가 보입니다. 수냉식 쿨러를 사용하는데 상당히 고가의 컴퓨터 케이스입니다.


홍진영은 이 집에서 그녀의 친언니 홍선영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친언니가 홍진영과.. 닮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친언니가 성악을 전공해서 노래를 상당히 잘 부릅니다.


거실히 상당히 넓고 깔끔합니다. ㅎㅎ 아침은 배달시켜 먹더라구요. 친언니가 다이어트를 좀 해야하는데 약속을 안지키고 있습니다. ㄷㄷ


거실에 검은 커튼 뒤에 숨겨진? 공간입니다. 신발방으로 쓰고 있나봐요.


친언니가 안마 의자를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주방 모습입니다. 어쩜 이렇게 깨끗해 보이죠? 두 자매의 성격이 깔끔한가봐요.


다른 각도에서 본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정말 깔끔합니다.


아차. 이 집에는 반려견이 무려 3마리나 있습니다. 달콩이 8살, 졸리 11살, 페리 10살이고 모두 암컷이네요. 다 나이가 좀 있습니다.


여기는 옷방입니다. 알록달록한 옷들이 많이 있네요.



부동산 정보

가수 홍진영이 사는 집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어느 주상복합 아파트로 추정됩니다.


역시나 강남구 동네에 살고 있습니다.


홍진영의 집이 미우새에서 최초 공개된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2017년 방송된 발칙한 동거에서 먼저 공개됐었네요. 그 당시와 같은 집에 살고 있습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단지정보를 보겠습니다.

2003년에 준공된 작은 규모의 주상복합 아파트입니다. 올해 입주 16년차네요. 주상복합 아파트라 저층에 상가가 있습니다.


홍진영은 56평 평수에서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방4개/화장실2개가 있습니다. 홍진영이 사는 집은 리모델링을 한 것 같습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보겠습니다.

홍진영이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집의 매매가는 15.0~16.7억원, 전세가는 10.2~11.2억원입니다.



자동차

이 날 방송에서 홍진영의 차도 공개가 됐습니다. 벤츠 SUV를 타고 다니는군요. 벤츠 G클래스 같은데 1~2억원의 고가 모델입니다.

푹(POOQ)에서 영상보기

참고

2018년 11월 18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 113화(113회)

2017년 7월 24일 방송된 MBC 발칙한 동거 - 빈 방 있음 29화(29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