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한고은 신영수 부부 잠시만.. 하차?

리뷰와 정보/TV2019. 1. 29. 08:05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동상이몽에 출연했던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하차 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ㅜ.ㅜ



2019년 1월 28일 방송된 동상이몽의 끝 부분에 서장훈이.. 이야기를 합니다. 한고은, 신영수 부부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벌써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출연한지 6개월이 됐다고 합니다. 정말요? ㅜㅜ 갑자기 이 이야기를 하는 이유가..


알고보니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아쉽게도 하차를 하게 됐다고 합니다.

잠시만 쉼표라고 자막이 달렸습니다.


한고은, 신영수 부부는 동상이몽에 출연해서 프로그램 흥행?에 큰 도움을 준 것 같아요.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처음 동상이몽에 나왔을 때의 모습이네요.


제가 최근에 동상이몽을 한 편도 빠지지 않고 다 봤기에 이 장면장면들이 다 기억이 납니다.


한고은의 어려웠던 미국 이민 시절 이야기도 기억이 납니다.


남편 신영수와 포장마차에서 했던 마음속 이야기들도 있었지요.


남편의 가족들도 만나구요.. 부모님 생일 파티도 하구요~


정말 6개월이 됐나봐요.


제주도 게스트하우스(게하)도 갔었고 ㅎㅎ


영화처럼 일반인 남편과 레드카펫도 밟았었네요.


너무나 저한테는 감사하고 소중한 순간들이었고, 그 무엇보다 '시집 잘 갔어요'라고 말씀하실 때 기분이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예쁘게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그리고 아마 이 방송이 나갈 때 신랑 생일일 거에요. 여보 너무 생일 축하하고 시아버지가 요즘 항암치료로 너무 힘드신데 이번에 유난히 힘들어하셔 가지고 좀 걱정이 많이 되는데 아버지 더 건강하셔서 저희들 함께 좋은 시간 많이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아버지 화이팅이요.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갑자기 왜 하차를 하게 된 것일까요? 방송에서 이에 대한 이유는 전혀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영화나 드라마 촬영 등 바쁜 스케쥴이 생겼나 해서 찾아보니.. 그런 것 같지는 않네요. 개인적인 일로 하차를 하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추측으로는 하차 이유가 임신 관련 준비라든가 시아버지의 병간호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잠시만 안녕이라고 하니 기다려봅시다. ㅜㅜ

관련 글

POOQ(푹)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1월 2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80회(80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