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이필모 서수연 생생한 프로포즈 현장 공개

리뷰와 정보/TV2019. 1. 4. 11:24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선 연애의맛에서 공개된 이필모 서수연의 프러포즈 사건을 생생하게 알아보겠습니다.



2018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날. 어느 극장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공연을 보고 있습니다.


'그날들'이라는 뮤지컬인데요, 故 김광석의 명곡들로 만든 창작 뮤지컬이래요. 여기에 이필모가 출연하고 있네요. 연애의맛 제작진은 비밀리에 프로포즈 현장을 촬영 중에 있습니다. 서수연이 알아채면 안되니까요.


이필모는 커튼 콜(연극이 끝난 뒤 모든 배우들이 무대 위에 나오는 것)에서 프러포즈를 합니다. 뒤에서 멋지게 등장하는 이필모입니다.


이필모는 공연 노래를 부르면서도 매의 눈으로 서수연을 찾고 있습니다. 프러포즈인 것을 모르는 서수연은 동영상?을 찍고 있는 것 같네요.


떨리는 마음으로 이필모가 프로포즈를 합니다.

"음.. 제가 어릴 때부터 갖고 있던 꿈이 하나 있습니다"


"언젠가 제가 어떤 사람을 제 사람으로 맞이한다면"


이제 서수연은 프러포즈를 알아차렸습니다.


"프러포즈는 꼭 극장에서 해야지 했어요. 오늘이 그 날인 것 같습니다."


"미래를 같이하고 싶은 사람이 있습니다. 나는 이 사람이 참 좋아요"

"무대로 모시겠습니다."


스포트라이트가 오늘의 주인공 서수연의 자리에 쏟아집니다.


이필모는 서수연을 중앙 자리에 세우고 꽃다발을 전달합니다.


그리고 비밀리에 준비했다는 프로포즈 반지도 전달합니다.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참... 고맙습니다. 부족하겠지만 내가 항상 옆에 있을게요."


"고맙습니다"


이필모는 떨리지만 진심을 다해 프로포즈를 했습니다.


관객들이 뽀뽀하라고 했는데 이필모는 꼭 껴앉아줍니다.


이필모는 프러포즈를 도와준 동료들과 관객들에게 감사의 말도 잊지 않았습니다.


감동받은 서수연입니다. #프로포즈 #성공적


*이필모가 말한 뚫린 반지는 위 사진에 나온 반지입니다. 정확한 반지 크기를 모르니 이러한 반지를 준비했다고 해요. 정확한 가격은 공개안했지만 고가의 반지라고 허세를? 떨었습니다. ㅎㅎ


이필모 서수연 커플은 이미 상견례도 했다고 합니다. 결혼은 봄이 오기도 전에 한다고 하는데 2월 초가 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프러포즈, 결혼으로 인해 연애의 맛에 하차하는 게 아닌가 싶었는데 결혼식 준비하는 과정도 방송에 나온다고 하네요~^^



관련 글

푹(POOQ)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1월 3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 16화(16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