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메이트 홍수현 을지로 인싸 플레이스 포장마차 골목 방문

리뷰와 정보/TV2019. 1. 1. 11:41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선 요즘 핫한 곳이라는 을지로 포장마차 골목을 방문한 홍수현과 미국 친구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홍수현이 친분이 있는 조세호를 불렀습니다. 조세호가 요즘 핫하다는 을지로에 있는 어느 곳으로 홍수현과 미국 친구들을 데려가고 있습니다. 좀 으스스한 골목을 지나니 밝은 불빛이 보이네요.


요즘 보기 힘든 포장마차가 즐비한 이 곳은 을지로 노가리 골목 혹은 포장마차 골목이라고 불리는 것 같네요.


퇴근 시간이 되면 저녁 장사를 위해 포장마차, 간이 테이블이 설치되나봐요.


김숙은 '요즘 젊은이들 어디가나 했더니 을지로에 다 있더라'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도레이, 마리암, 홍수현, 조세호 이렇게 4명이 어느 포장마차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메뉴가 휴지곽에 붙어있습니다. 가격은 일반적인 술집과 비슷하네요. 계란말이, 닭똥집, 치킨, 골뱅이 등 여러 안주메뉴들을 팝니다.


골뱅이를 주문했습니다. 매콤해 보이네요.


매운 맛을 좋아하는 도레이에겐 딱 좋은 골뱅이 무침입니다.


갈릭 치킨도 나왔습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채식주의자인 마리암이 고기를 못 먹어서 마리암을 위해 노가리를 주문했습니다.


마요네즈+특제소스에 노가리를 찍어 먹어봅니다. 도레이는 다 잘 먹어요 ㅎ


그리고 조세호가 홍수현으 부탁으로 깜짝 생일 파티를 했습니다.


사실 오늘이 마리암의 생일이었거든요. 깜짝 놀라는 마리암.


사진도 찍었습니다. ㅎㅎ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네요.


도레이는 마리암을 위해 방탄소년단 캐릭터 굿즈를 선물했네요.


마지막으로 닭똥집도 시켰습니다. 닭똥집은 닭 모래주머니로 만든 요리입니다.


먹고 어깨를 들썩이는 도레이입니다. ㅋㅋ


방송에서 홍수현이 갔었던 을지로 골목이 가고 싶으신 분은 위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2/3호선 을지로 3가역 바로 옆 골목에 위치하고 있네요.



관련 글

서울메이트 배우 홍수현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참고

2018년 12월 31일 방송된 tvN 서울메이트2 4화(4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