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MBC 방송연애대상 베스트 커플상은 누구에게?

리뷰와 정보/TV2018. 12. 30. 10:54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선 2018 MBC 방송연애대상에서 누가 베스트 커플상을 받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베스트 커플상 MC로 개그맨 유민상과 김준현이 나왔습니다.(뚱4는 다 비슷하게 생긴 것 같아요ㅎㅎ,,)


먼저 후보들에 대해 알아볼까요?


첫 후보는 박나래와 기안84입니다. 작년에 베스트 커플상을 받았었죠? 기안84는 방송에서 어떤 말과 행동을 할지 항상 걱정되는 사람입니다. ㅜㅜ


두 번째 후보는 박나래와 김충재입니다. 역시 나혼자산다의 커플이죠.


세 번째 후보는 전참시의 박성광과 임송 매니저입니다. 전참시의 인기를 올리는데 크게 한 몫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드라마를 잘 안봐서 모르지만 신동욱과 권유리가 대장금이 보고있다 드라마에 같이 출연하고 있나봐요. 4번째 후보였습니다.


다섯번째 후보는 전참시의 이영자와 송성호 매니저입니다. 역시나 훈훈한 커플이죠.


마지막 후보는 궁민남편에 출연 중인 차인표와 김용만입니다.


박성광은 만약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면 어떤 공약을 하겠냐는 말에 송이 매니저가 자기를 들고 수상하러 가겠다고 말했습니다. ㅋㅋ


두근두근두근! 베스트 커플상은 전참시의 박성광, 송이 매니저입니다!


감격하는 박성광


임송 매니저는 짧은 거리지만 실제로 박성광을 들고 수상자리로 갔습니다.


수상 멘트는 평범했습니다. ㅎㅎ


긴장한 임송 매니저 ㅋㅋ


"엄마 나 티비 나왔어"


박성광이 내려갈 때도 송이 매니저한테 들어달라고 했는데 송이 매니저가 들지 못해 철푸덕 넘어졌습니다. ㅋㅋ 오잉 송이 매니저 잘 들 것 같은데 사람 드는게 쉬운 게 아닌가봐요. 어쨋든 개그로 마무리 됐습니다. ㅎㅎ



푹(POOQ)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8년 12월 29일 방송된 MBC 방송연애대상 2부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