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새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시작이 좋다!

리뷰와 정보/TV2018. 12. 2. 09:30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선 tvN에서 어제 첫 방송을 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라는 독특한 이름을 가진 드라마에 대한 간단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드라마는 어떤 한 남자가 공중전화에서 누군가에게 전화를 하면서 시작합니다. 상대방에게 그라나다에 있는 어떤 숙소에서 만나자고 하며 급하게 전화를 끊고 도망가는 자리는 뜨네요.


그라나다에 무사히 도착을 했네요.


아닙니다. 갑자기 하늘이 까맣게 변하고 위험한 상황으로 변합니다.


기차에서 나가려는 순간 의문의 남자에게 총격을 맞고 이 남자는 행방불명 됩니다.


행방불명된 남자와 통화하던 사람은 기업가인 현빈이었습니다. 어린 청년이 말하던.. 자기가 가끔 머무른다는 숙소(싸구려 호스텔)에 온 것이죠. 이 호스텔을 운영하는 박신혜. 남주와 여주의 첫 만남입니다.


정말 싸구려 호텔이라는 것을.. 여러 장면에서 보여주는데 더러운 변기가 막힌 게 가장 인상 깊네요. 현빈의 표정 ㅡ.ㅡ;;


현빈은 한 밤중에 광장으로 나왔습니다. 광장에 동상이 있네요?


오잉? 동상이 내려오더니.. 갑자기 칼을 휘두릅니다.


현빈은 놀라 쓰러지고..


칼의 풍압으로 바닥이 부서지네요. 컴퓨터 그래픽으로 표현항 장면인데 꽤나 사실적입니다. 이런 CG에 공들였다고 하더라구요. 잘 만들었습니다.


갑작스러운 공격에 놀란 현빈


현빈은 공격을 받았습니다.


오잉? 그런데 현빈의 시각으로 보면 게임화면과 비슷합니다. 나사르 왕국의 전사에게 죽었다면서 로그아웃 되네요.


실제 현실은 아무렇지도 않았고 현빈의 시각에만 이런 일들이 발생했던 것이죠. 사실 현빈은 특수한 렌즈를 끼고 있었고 지금까지 본 공격은 증강현실을 통해 보여진 것이었습니다. 




포켓몬 고 아시나요? 포켓몬 고가 바로 증강현실을 이용한 게임입니다. 다만 포켓몬 고는.. 휴대폰의 화면을 봐야해서 현실감이 좀 떨어지지만, 이 드라마의 설정에선 특수한 렌즈를 끼면 증강현실이 구현된 화면이 보이기에 더욱 생생한 것이죠.


단 번에 이 기술의 가치를 알아버리고 미소를 짓는 현빈. 앞으로 이 드라마의 줄거리는 어떻게 진행될까요? 제가 첫 방송을 본 느낌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시크릿 가든 이후로 오랫동안 현빈은.. 대박을 터뜨리지 못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첫 방송 느낌 그대로 쭉 가서 다시 한 번 대박을 치면 좋겠습니다~ 남자가 봐도 멋있는 현빈을 오랜만에 TV에서 보니까 좋네요^^


영상보는 법(실시간 시청 방법)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는 tvN에서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tvN에서 방송하는 드라마이기에 푹(POOQ)을 통한 실시간 시청 혹은 과거 방송을 볼 수는 없습니다. 푹을 애용하는 저에게는 좀 불편한 부분입니다. 


그러나 tvn 홈페이지 http://tvn.tving.com/tvn 에 접속하여 로그인을 하게 되면 tvN, Mnet등의 채널을 무료로 실시간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시보기는 유료이지만 실시간 시청은 무료입니다! 알람브라 궁전의 추억 방송시간은 토/일 밤 9시이므로~ tvN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시청을 하시면 됩니다^^ 저와 같이 본방 사수에 동참하시죠 ㅎㅎ



참고

2018년 12월 1일 방송된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1화(1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