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소이현 인교진 드디어 건강검진을 받다!

리뷰와 정보/TV2018. 11. 20. 10:47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최근 방송된 동상이몽에서 소이현, 인교진 부부는 드디어 건강검진을 받았습니다. 생애 첫 건강검진입니다. 소이현은 1984년생으로 올해 35살이고 인교진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9살입니다. 첫 건강검진 치고는 좀 늦게 받은 편 같습니다. 그동안 바빠서 못받다가.. 최근에 타로 점을 보면서 건강검진을 받으라는 이야기를 들어서 드디어 검사를 받은 것 같습니다. 그 과정을 알아볼까요?



부부는 새벽에 일어나서 장정결제?를 먹고 있습니다. 장정결제 500ml를 15분 간격으로 마셔야 하나보더라구요. 물까지 포함하면 무려 3L나 되는 양을 먹어야 합니다. ㄷㄷ


처음에는 잘 넘어가던 장정결제도 3번째 정도 되니 안넘어 간다고 하더라구요. 힘들겠다 ㅜㅜ


부부는 새벽에 열심히.. 화장실을 가서 장을 비웠습니다.


그리고 그 날 오후 병원을 방문하여 여러 검사를 받았습니다. 제일 먼저 혈압을 측정했는데 인교진의 혈압이 무려.. 94~149로 측정됐습니다.


좀 있다가 다시 측정하니 92~138로 조금 낮아지긴 했으나 1단계 고혈압 상태입니다.


계속 혈압을 측정하던 인교진.. 긴장이 풀려서 그런지 83~119까지 혈압이 떨어졌습니다. 괜히 걱정한 소이현ㅋㅋ


여러 검사를 끝내고 마지막 위/대장 내시경 검사만 남았습니다.


소이현은 할아버지가 위암이셨나봐요 ㅜㅜ


인교진이 먼저 위 내시경과 대장 내시경 검사를 받습니다.


조금 지나니 내시경 검사가 끝난 인교진이 실려옵니다. 안쓰럽게 바라보는 소이현..


소이현도 내시경 검사를 받으러 갑니다. 15분 밖에 안걸리나봐요.


소이현도 돌아왔습니다.


소이현을 바라보는 인교진. 소이현을 보면서 옛날 생각에 빠집니다.


소이현이 둘째를 제왕절개로 낳았다고 합니다. 그 때 고생이 많았나봐요..


두 번의 출산을 했는데 출산 후 눈을 뜨면 항상 인교진이 있었대요.


그리고.. 대망의 건강검진 결과입니다. 다행히 이상은 없다고 합니다.


인교진은 작은 용종을 한 개 제거했습니다.


그리고 술을 좋아하는 소이현이 술잔 돌리기 중단을 선언했습니다.


소이현의 할아버지가 위암이었기에 위가 걱정되는 소이현. 건강검진 결과 위암을 일으킬 수 있는 헬리코박터균이 검출됐다고 합니다. 이 균은 가족력일 수도 있고.. 다른 사람에게서 전염됐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어쨋든 전염을 막기 위해? 술잔을 돌리지 않고 자신의 이름이 쓰인 잔을 사용할 예정이라고 해요 ㅎㅎㅎ 술자리에서 술 잔 돌리기 사라져야 할 문화입니다~!



푹(POOQ)에서 영상보기

참고

2018년 11월 1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71화(71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