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남녀 윤정수 한영 가성비갑 아파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선 현실남녀에서 윤정수와 한영이 본 가성비가 갑이라는 아파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사를 생각하고 있는 윤정수. 친한 한영과 함께 논현동에 있는 아파트를 보러 왔습니다.


아주 적은 세대가 사는 아파트입니다.


일반적인 아파트처럼 생기지는 않았습니다. ㅎ


집 내부는 리모델링을 한 것인지 엄청 깔끔해 보입니다.


인근지역 방3개 아파트 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의 집이라고 하네요.


여기가 안방인 것 같아요.


안방 쪽 화장실입니다. 그냥 평범합니다.


샤워 부스가 따로 구분되어 있진 않네요.


주방도 깔끔해 보여요.


한영은 이런 다용도 공간을 좋아하더라구요. 이런거 많으면 좋죠 ㅎㅎ


거실이 넓어 윤정수가 좋아합니다.


발코니도 있고 넓어 보입니다.


관리비가 10만원 초반대래요. 깜짝 놀라는 윤정수.




윤정수와 한영이 본 가성비 갑 아파트는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80-13에 위치한

프라임아파트 입니다.


7호선 학동역에서 가깝습니다. 동일한 이름의 아파트가 상당히 많으니 주의하세요.


다음부동산에서 단지 정보를 보겠습니다.

2004년에 준공된 1개동 28세대가 사는 정말 작은 규모의 아파트입니다. 올해 입주 15년차의 아파트입니다. 최고층은 7층입니다.


아쉽게도 평면도는 없네요.

윤정수가 본 집은 37.6평 정도 됩니다.


현재 매매가 9.0억원, 전세가 5.5억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일반적인 거대한 규모의 아파트는 아니지만 입지가 좋고 상대적으로 가성비가 좋아 확실히 고려해볼만한 아파트네요.



푹(POOQ)에서 영상보기

참고

2018년 11월 2일 방송된 MBN 현실남녀2 13회(13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