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민남편 김용만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개그맨, MC 김용만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8년 10월 21일 첫 방송을 한 MBC 궁민남편. 좌측부터 권오중, 김용만, 안정환, 차인표입니다.


궁민남편이라는 프로그램의 제목답게 이 프로그램은.. 결혼을 한 남편들의 일상생활을 다룹니다. 결혼 21년차 김용만은 휴일을 어떻게 보낼까요?


예전에는 진짜 일주일도 쉬어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정말 그랬었죠. 근래에는.. 인기 프로그램에서는 보기 힘든 것 같네요. 그래도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시간이 주어졌을 때 뭘 해야할지 몰라 집에만 있었다고 하네요. 


고민하다가 내린 결론은 재밌게 살자였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취미활동에 도전하고 있다고 말하는 김용만.


김용만과 그의 가족들이 사는 집의 모습입니다. 꽤 높은 아파트입니다.


거실 모습입니다. 상당히 넓고 깔끔합니다. 정리가 아주 잘 되어있네요.


창 밖으로는 아파트 단지 내에 잘 관리된 나무들이 보입니다.


여기는 주방 식탁입니다. 식탁이 상당히 크네요.


김용만의 아내 이남정도 출연을 했으나 얼굴은 안보여주더라구요. 일반인이라서 얼굴 공개는 안하도록 한 게 아닐까요? 슬하에는 아들 김도현이 있습니다. 김용만의 아들은 최근에 미국에 있는 대학교에 입학했습니다.


김용만의 서재입니다. 여기도 깔끔합니다.


뭘할까 고민을 하다가.. 지석진과 휴대폰으로 게임 대결을 하기로 합니다.


안드로이드 폰에서 클래시 로얄이라는 게임을 하는 것 같네요. ㅎㅎ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upercell.clashroyale&hl=ko)




지석진과 대결 중.. 하필이면 미국에 있는 아들한테 전화가 와서 게임을 제대로 못했습니다. ㅡ.ㅡ;;


김용만의 패배 ㅋㅋㅋ;;


김용만의 창고 사진입니다. 아주 다양한.. 취미 생활을 위한 장비들이 있는데 친구가 없어서 구석에 박혀만 있더라구요. 김용만의 베프?인 김경민, 김수용, 지석진, 유재석 모두.. 집돌이라서 잘 안놀아준다고 합니다. 가정이 있기 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부동산 정보

김용만이 사는 집은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로 추정됩니다.


서울이 아닌 고양시 동네에 살고 있습니다.

김구라와 이웃사촌이겠네요.


평면도와 시세는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푹(POOQ)에서 영상보기

관련 글

참고

2018년 10월 21일 방송된 MBC 궁민남편 1화(1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