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문세 강원도 봉평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선 집사부일체에 공개된 봉평에 있는 이문세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8년 10월 21일 방송된 집사부일체에 공개된 사부님은 이문세였습니다!


이문세는 서울에서도 생활하는 것 같은데 여기 강원도 봉평에서의 생활을 더욱 좋아한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곡 작업도 여기서 하고 있다고 하네요.


정말 자연과 어우러진 곳에 집이 있습니다. 나무들이 키가 정말 크고.. 많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여기는 이문세의 집은 아니고 이문세의 20년지기 친구네에 마련한 집입니다.


집에는 이런 잘 가꾸어진 정원이 있습니다.


사진 보세요. 대박이죠? 정말 자연과 함께 살 수 있는 공간입니다.


그리고 이 집에는 이문세의 허스키 반려견 룰루가 있습니다. 암컷이고 올해 7살이네요.


이문세가 책을 읽는다는 작은 정자도 있습니다. 영화같은 곳에서나 보던 공간이네요.


2007년, 2014년 갑상선암을 앓고나서 자연 속에서 치유해봐야겠다라고 생각해서 자연과 함께 살게 됐습니다.


그 때 룰루와 같이 다니면서 사이가 더욱 가까워졌다네요~ 이문세가 갑상선암도 앓았었군요 ㅠㅠ 지금은 회복한 것 같아 다행입니다.


이문세의 집으로 올라가는 중입니다.


아주 넓은 공간은 아니지만 복층 구조의 이문세를 위한 공간입니다.


이 정도의 작은 거실입니다.


거실에 방 하나가 있는데 여기가 바로 이문세의 침실입니다.


그리고.. 제 눈길을 사로 잡았던 복층에 있는 공간입니다. 작은 창문이 있는데 이게 포인트입니다.


이 창문을 통해 자연이 보이는데 비 오는 날 여기 있으면 완전 힐링될 것 같아요 ㅜㅜ


서 있기도 힘든 공간이지만.. 여기선 누워만 있어도 될 것 같은데요?


이문세가 곡 작업을 하는 공간입니다.


20년 지기 친구의 공간?에 마련한 보금자리입니다.


아날로그 감성이라고 하지만.. 컴퓨터는 최신식 컴퓨터 같습니다. 역시 음악 작업을 해서 그런지 애플사의 아이맥을 쓰는 것 같네요.



부동산 정보

이문세가 곡 작업을 한다는 봉평의 위치를 찾아보니.. 생각보다 거리가 꽤나 머네요.

양평 근처일 줄 알았는데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은.. 그것보다 훨씬 동쪽에 있습니다.

봉평에서 서울 가는데 적어도 2시간은 걸리겠네요.


이문세의 20년치기 친구분은 봉평에서 사업을 하시는 것 같네요.



푹(POOQ)에서 영상보기

참고

2018년 10월 21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 41화(41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