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정수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방송인 윤정수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MBN 현실남녀2에 고정으로 출연 중인 윤정수. 그의 집이 방송에서 공개됐습니다.

그가 사는 집의 외관입니다. 상당히 유명한 아파트죠. 저는 외관만 보고 어딘지 알겠네요.


윤정수네 집의 거실입니다. 윤정수의 집은 여러 방송에서 이미 공개되서 익숙한 풍경입니다. ㅎ

거실 왼쪽 구석에 보면.. 미우새 방송에서 나온 박수홍에게 끌려가서 만든? 몸 형상이 있습니다. ㄷㄷ


다른 각도에서 본 거실 모습입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엔틱 느낌이 나네요.

그리고 이 집의 대박인 부분은..


거실에서 이렇게 한강뷰가 보인다는 것입니다. 막힌 것이 없이 시원시원하게 보입니다.


주방 모습입니다. 거실 바로 옆에 주방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다른 각도에서 본 주방 모습입니다. 주방에 연결된 방이 있네요?


지금은 군대간 서은광의 뒷 모습도 보입니다. 양세형도 있어요.


상당히 넓은 침실 모습입니다. 침실은 처음 보네요. 침실에서도 시원하게 한강이 보입니다.


다른 각도에서 본 침실입니다.

좌측의 82인치 TV와 우측의 75인치 TV가 있습니다.


윤정수가 플스(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등의 게임을 좋아하나봐요.


현관 모습입니다. 문에서 살짝 옛날 느낌이 나네요.



부동산 정보

개그맨 윤정수가 사는 집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로 추정됩니다.


용산구 동네에 살고 있습니다.


이렇게 생긴 한강변에 위치한 아파트입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단지 정보를 보겠습니다.

1977년 준공된 아파트로 올해 입주 42년차입니다. ㄷㄷㄷ

생각보다 상당히 오래된 아파트입니다.

오래된 아파트라 최고층이 12층으로 요즘 기준으로 보면 상당히 낮은 편입니다.


윤정수는 136타입에서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평수로 따지면 약 41평입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방5개(1개는 다용도실)/화장실 2개가 있습니다.

평면도에는 보이지 않지만 발코니를 통해 한강이 보인다는 점이 너무 좋아보입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보겠습니다.

윤정수가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136타입

매매가는 13.5~16.5억원, 전세가는 5.8~6.8억원입니다.




만들어진지 40년이 넘는 아파트인데 상당한 가격을 자랑합니다.

자동차

방송에서 윤정수의 차도 공개됐습니다.

체어맨인 것 같네요.


무려 19만Km를 탄.. 정말 오래된 차입니다.

참고

2018년 9월 7일(180907) 방송된 MBN 현실남녀2 5화(5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