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맛 함소원 돼지 눈알 먹은 사건

리뷰와 정보/건강2018. 9. 5. 14:17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2018년 9월 4일 방송된 아내의맛에서 함소원은 남편 진화의 시댁에가서 돼지 눈알을 먹게됐습니다. 돼지 눈알을 먹게 된 이유와 과학적 근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기는 진화의 부모님 집이 있는 중국의 어느 아파트입니다. 진화네 친척들이 함소원을 보기위해 모였고 진화의 어머니가 함소원을 위해 특별식을 가져옵니다.




중국의 문화인지 아니면 진화 가족의 전통?인지 모르겠으나 진화 엄마는 한국에 함소원을 보러 왔을 때 돼지 눈알에 대해 이야기 했습니다. 임신 4개월 때 돼지 눈 알을 사서 먹으라며 그러면 이목구비가 아빠를 쏙 빼닮게 된다면서 말이죠. 진화도 그렇게해서 태어났다고 믿습니다.


삶은 돼지 눈 알 입니다. ㅜㅜ 한국인에게는 아주 생소한 부위에요.


진화가 이모도 돼지 눈알 영향을 받았냐고 묻습니다. 이모 엄마가 임신했을 때 돼지 눈알을 먹었다고 하네요 ㄷㄷ


"역시 그래서 눈이 참 예쁘시군요"라는 진화 ㅋㅋ


돼지 눈알을 먹으면 예쁜 아이가 태어난다는 말에 함소원도 먹으려고 합니다. ㅜㅜ 문화의 차이라는 게 쉽지만은 않은 것 같네요 ㅡ.ㅡ;; 저 상황에서 만약 안먹는다면 분위기가 어떻게 될지..


함소원이 돼지 눈알을 먹고 있습니다..


눈알을 먹으면 입안에서 미끄덩 미끄덩 거린다고 합니다..


눈알에 간이 됐는지보다.. 씹으면서 눈의 각 부위를 상상하게 된대요. ㄷㄷ 각막.. 망막 뭐 이런 거요..


임신하자마자 진화는 한국에서 돼지 눈알을 찾아봤으나.. 한국에서는 구할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중국에 와서 돼지 눈알을 먹게 된 거죠.


장영란이 의사 부부에게 돼지 눈알의 의학적 근거가 있는지 물어봅니다.


히알루론산 이라는 성분이 피부에 좋다고 합니다.


그런데 자연산 히알루론산은.. 안구와 닭 벼슬에서만 구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안구의 미끈한 성분 초자체(눈알 내부를 채우고 있는 투명한 젤)가 히알루론산이라고 합니다.

정말 신기하네요.




여에스더가 건강 쇼핑몰을 하고 있어서 그런지 이런 성분까지 알고 있습니다.


여에스더몰에서 히알루론산을 검색해보니 몇 가지 관련 상품이 나옵니다.

(http://www.esthermall.co.kr/front/product_search.php?sq=%ED%9E%88%EC%95%8C%EB%A3%A8%EB%A1%A0%EC%82%B0)


에스더 히알루론산 마스크팩의 정보를 보겠습니다.


자기 무게에 1,000배에 해당하는 수분을 보유하는 성질을 가진 피부 보습의 핵심 원료 히알루론산.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 내 수분 보유력을 유지시켜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의 보습 케어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수분 증발로 인한 피부 탄력 감소를 방지해주어 탄탄하고 매끄러운 건강한 피부를 선사합니다.


라고 되어있습니다.


여에스더는 돼지 눈알에서 히알루론산을 구하는 것 같지는 않고.. 유산균을 발효하여 구하나 봅니다.

마스크팩 1회 분량에 8,000원이니 가격은 상당히 비싼 편 같네요.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