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쌈디 새로 이사간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래퍼 쌈디(사이먼 도미닉, 본명 정기석)가 새로 이사간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래퍼 쌈디의 새 집에 부모님이 찾아오셨습니다. 너무 자상하신 쌈디의 아빠입니다.


잔소리 폭격기 아니 모자가 예쁜 쌈디의 엄마입니다. ^.^;;


진짜 쌈디 집의 거실 모습입니다.


다른 각도에서 본 거실 사진입니다. 동그란 탁자?가 신기한 디자인이네요.


거실에 햇빛이 잘 들어옵니다. ㅎ


주방 모습입니다. 아들집에 온 부모님이 먹을 것을 엄청 준비해서 오셨더라구요~
아버님은 설거지도 하시고 So Sweet~~


가스레인지 모습입니다. 쌈디 엄마가 호박전을 만드려고 합니다.


호박전은 쌈디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라네요 ㅎㅎ


침실 모습입니다. LG공기청정기와 다이슨 선풍기가 보이네요~ 다 고가의 제품들입니다.


여긴 쌈디 작업실 겸 여러 용도로 사용되는 방입니다.

청소하지 말라고 해도 쌈디 엄마가 열심히 청소를 하고 있습니다. ㅜ.ㅜ


화장실 모습입니다. 화장실 욕조에서 거실이 보이는 구조로 개조(리모델링)을 했다고 하네요. 반신욕하면서 TV를 보기 위해서 그런 것 같네요 ㅎㅎ


현관 모습입니다.


부동산 정보

래퍼 쌈디가 사는 집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로 추정됩니다.


어느 동네로 이사갔나 했더니 논현동으로 이사왔네요.

그런데 쌈디가 새로 이사온 집이.. 로꼬가 사는 집과 같은 건물입니다. ㅋㅋ

쌈디가 괜히 로꼬네 집에 얹혀 살던 것이 아니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대로변에 위치한 오피스텔과/아파트가 섞여있는 건물입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아파트 단지정보를 보겠습니다.

2007년 준공된 1개동 60여 세대가 사는 작은 규모의 아파트입니다.

이 건물에 오피스텔이 140여 세대가 있습니다.

최고층은 15층으로 조금 낮은 편입니다.



쌈디는 140A㎡타입에서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평수로 따지면 약 42.7평입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방3개/화장실 2개가 있습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보겠습니다.

쌈디가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140A㎡타입

매매가는 12.0~12.5억원, 전세가는 7.5~8.0억원입니다.



같은 아파트에 사는 연예인

나혼자산다 쌈디 집 아닌 로꼬 집 공개

그레이 집

참고

2018년 8월 4일 방송된 나혼자산다

2018년 9월 21일 방송된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 공식 홈 : http://www.imbc.com/broad/tv/ent/singlelife/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