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릴레오 하지원 집 공개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배우 하지원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tvN에서 새로 시작한 예능? 갈릴레오를 아시나요?
지구는 그래도 돈다라는 유명한 말을 남긴 갈릴레오에서 제목을 따온 프로그램입니다.
영화 마션에서 봤던 곳 같은 이 곳은.. 실제로 화성은 아니고 화성과 유사하다고 알려진 미국 유타주 내의 MDRS라는 곳입니다.
MDRS는 Mars Desert Research Station의 약자로 번역하면 화성 사막 연구 기관? 쯤 될 것 같습니다.
화성과 가장 비슷한 환경에서 인간의 생존과 우주 탐사에 필요한 기술을 연구& 운영하는 이 곳에서 전 세계 약 1200여명의 지원자들이 MDRS 모의 훈련 실험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갈릴레오 출연진들입니다. 좌측부터 문경수, 닉쿤, 하지원, 김세정, 김병만입니다. 이 들이 MDRS에서 일주일 동안 지내면서 생긴 일들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 바로 갈릴레오 입니다. 프로그램의 주제가 이렇다보니 예능보다는 다큐멘터리?에 가까운 것 같습니다. 사람들의 흥미를 이끌 수 있을까요?
하지원이 이 프로그램이 출연하기에 그녀의 집이 살짝 공개됐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공개되지 않았는데 서울 근교라고 하네요?
정말로 하지원의 집인가봅니다.
MDRS에 가기 위해 짐을 싸는 하지원의 모습입니다. 여기는.. 2층?에 위치한 방인데요 뭐라고 불러야 할 지 모르겠네요.. ㅎㅎ 거실이라고 해야하나..
자세히 보면 천장이 평평하지 않고 기운 모습입니다.
아주 넓은 방은 아닙니다. 하지원이 휴식을 취하는 방 아닐까요? TV가 없는데 길다란 소파가 있는 게 신기하네요.
하지원이 잠을 자는 침실 같습니다. 생각보다는 크기가 작네요? ㅎㅎ
작은 방에서 나와 아래층으로 가는 모습입니다.
아래층에는 주방이 있습니다. 상당히 세련된 인테리어 입니다. 빌트인(붙박이) 냉장고도 멋져 보이네요.
냉장고를 연 모습입니다.
다시 위층으로 올라가는 모습입니다. 집 내부가 자세히 공개되진 않았지만 방이 꽤 많은 것 같습니다.
부동산 정보
아쉽게도 하지원의 집의 위치에 대해 자세하게 공개된 정보는 없습니다.
하지원 정도면.. 한남동에서 살 줄 알았는데 서울 근교라고 표현한 것을 봐서는 서울 외곽 쪽에서 사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 이 곳으로 이사온 것 같습니다.
살짝 보이는 건물 외관의 모습으로 봐서는 고급 빌라 같습니다.
과연 어느 동네에서 사는 걸까요?
궁금하네요..
공식 클립 영상
참고
2018년 7월 16일 방송된 tvN 갈릴레오 1화(1회)
공식 홈페이지 : http://program.tving.com/tvn/galileo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