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퓨처파이트 닥스 6성 달성!

게임2018. 7. 13. 23:11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오늘 드디어.. 닥터 스트레인지 6성을 달성했습니다.

닥스 에픽퀘 중에.. 6등급 암흑 반물질 4개를 가져오는 퀘스트를 클리어 하면 닥스가 6성이 됩니다.



6등급 암흑반물질을 만드는데 1등급 암흑반물질과 골드가 필요합니다.

1등급 암흑반물질은 월드 보스만 꾸준히 잡아왔다면 부족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6등급 암흑반물질 4개를 만드는데 필요한 골드는 무려 2,200만 골드입니다.

마퓨파에선 골드가 제일 모자르기 때문에.. 이 걸 모으는데 시간이 좀 걸렸네요.


보상이 닥스 6성입니다. ㅎㅎ


짱짱 좋은 6성 스킬을 배웠습니다.

소서러 슈프림..



더 이상 연구 퀘스트는 없네요. 휴..


6성이긴 하지만 55레벨에 4마스터리라 에픽퀘스트가 끝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5성과 6성의 차이는 상당히 크기에 일단 한 숨 놓이네요.


엑스맨(울버린) 에픽퀘스트도 같이 진행하고 있는데

울버린은 이제 40레벨인가 그렇습니다.. 울버린 퀘스트가 시간이 더 오래 걸리네요.


저와 같은 무과금 혹은 소과금 분들은

역시나 마음을 비우시고 플레이 하시는 게 건강에 좋습니다. ㅎㅎ




참고

마블 퓨처파이트 닥터 스트레인지 에픽 퀘스트 재료 정리

마블 퓨처파이트 울버린 에픽 퀘스트 재료 정리

닥스 에픽퀘스트 완료!!

닥스 6성을 달성하고 나면.. 거의 에픽 퀘스트 끝이라고 봐야합니다. 클레아 5성 만드는 게 좀 어렵긴한데요.. 왜냐하면 무과금의 경우 난입으로 생데를 하루에 3개밖에 못 모으니까요. 그래서 저는 하루에 3개씩 생데를 모아 클레아 3성을 만들고, 4성 진급권 + 5성 진급권을 사용해서 5성을 바로 만들었습니다. ㅎㅎ

만약 진급권을 쓰지 않았다면 3성에서 4성 가는데 생데 80개, 4성에서 5성가는데 필요한 생데가 160개니 총 240개를 모아야 했을 겁니다. 하루에 생데 3개씩 모아서 240개를 모으려면.. 무려 80일이 걸립니다. ㅜㅜ 저처럼 4성 진급권과 5성 진급권을 아꼈다가 클레아한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