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소녀 신효범 가평 집(전원주택) 공개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원조 걸크러쉬 신효범의 전원주택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8년 6월 25일 방송된 MBN 예능 비행소녀에 고정출연 중인 이본이 경기도 가평에 있는 신효범의 집을 방문하면서 그녀의 집이 공개됐습니다. 신효범은 66년생으로 올해 53살입니다. 그런데 신효범이 집을 지은 이 땅을 신효범이 31살 때 구입했었던 땅이라고 하네요.


신효범이 직접 지었다는 경기도 가평에 있는 집(전원주택)의 모습입니다. 직접 디자인과 설계를 했다는 말 같습니다. 2013년도에 지었는데 지은지 얼마 안 된 신축 건물로 보입니다. 전원주택은 할 일이 무지 많을텐데 남자가 필요합니다.


강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집 2층에서는 강이 잘 보일 것 같네요.




거실 사진입니다. 화이트톤으로 깔끔합니다. 이 집을 직접 디자인 했다는 게 믿기지 않네요.


다른 각도에서 본 거실 사진입니다. 대리석 바닥인 것 같습니다. 깔끔한 느낌을 주네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보입니다.

주방 사진입니다. 여기도 아기자기하게 꾸며놨습니다. 전원주택이 아니라 카페에 온듯한 느낌입니다.




주방 쪽 식탁이 작은 줄 알았는데 꽤 큽니다. 흰 식탁에 있는 콘센트 보이시나요? 세로로 된 콘센트인데 연결된 코드가 없을 때는 눌러서 집어 넣을 수 있습니다. 최신 아파트에서나 보던 것인데 여기에도 있네요.


안쪽 주방 사진입니다. 여기에 밖으로 나갈 수 있는 문이 있는데 신기하게도 위쪽 창문만 따로 열 수도 있습니다.


이제 2층으로 올라가보겠습니다.


2층에 있는 침실 사진입니다. 1층과는 달리 바닥 타일은 검은색이고, 벽면은 우드톤입니다. 작업실 겸 침실로 쓰는 방이었다고 합니다.




욕실 사진입니다. 따스한 햇살 받으며 반신욕을 할 수 있겠네요. 대박~


여긴 드레스룸(옷방)입니다. 상당히 깔끔하며, 아기자기 합니다. 신효범의 깔끔한 성격과 손재주가 보이네요.


옥상 테라스 사진입니다. 전원 주택인데 없는 게 없는 것 같습니다. 선베드에서 휴식을 하면서 여유를 느낄 수 있겠네요.


집안 곳곳에는 고양이들이 있습니다.


고양이 뿐만 아니라 개들도 많이 있습니다. 집에 있던 수영장의 정체는.. 개들 목욕탕? 수영장? 이라고 하네요.


수영장 건너편에는 작은 집이 있는데 이게 개 집이라고 합니다.


여름에는 너무 덥고, 겨울에는 너무 추워서 개들이 지낼 수 있게 만든 집이라고 하네요. 반려견, 반려묘 동물들을 사랑하는 신효범의 마음을 볼 수 있는 부분입니다.



개통령 강형욱도 가평의 전원주택에 사는데 서로 가까운 곳에서 살고 있습니다.

만나본 적이 있을까요? 궁금하네요 ㅎㅎ

공식 클립영상 보기

참고

2018년 6월 25일 방송된 MBN예능 비행소녀

비행소녀 공식 홈 : http://www.mbn.co.kr/pages/vod/programMain.php?progCode=746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