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상민 빚 근황

리뷰와 정보/TV2018. 6. 5. 07:21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2018년 6월 3일 방송된 미운우리새끼에서 이상민의 빚 근황이 나왔습니다.


이상민이 일본에 있는 사유리의 부모님을 만나러 갔다가 사유리와 사유리 엄마의 차를 타고.. 어디론가 가면서 나눴던 대화입니다.


이상민을.. 사위로 진지하게 생각 중인?

사유리의 엄마가 농담삼아 이상민에게 빚을 다 갚았냐고 물어봅니다.


이상민이 일본어를 그렇게 잘하지는 못하기에

사유리가 중간에서 통역을 하고 있습니다.


뭔가 사유리 가족은 개그맨 같아요 ㅋㅋ

갑작스런 빚 이야기에도 사람을 웃게 만드네요.


다 갚을 때가 되지 않았나 싶은데

아직 다 못갚았다고 하네요 ㅠㅠ


빚 다 갚으면 결혼시키려는 생각이신지 ㅋㅋ

1년 정도 뒤면 다 갚냐고 물어보네요.


그런데 사유리의 부모님이 일본에서

부동산업에 종사하고 있고..

재력이 상당한 것으로 추정돼

사유리와 이상민이 결혼한다면

이상민의 빚을 다 갚아 줄 수 있을 것 같네요 ㅋㅋ


그런데 이상민은 능력이 있는 사람이라

누가 안도와줘도..

빚 다 갚는 것은

시간 문제인 것 같습니다.


1년 뒤에도 빚 다 갚는 건 확실하지 않나보네요.

그래도 글쎄..라고 말하는 걸 보니

적어도 2019년 연말에는 빚을 다 갚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추측을 해봅니다~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참고

2018년 6월 3일 방송된 SBS예능 미운우리새끼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