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예은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청담동의 어느 빌라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전 원더걸스 예은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8년 5월 28일 방송된 MBN 예능 비행소녀에 

전 원더걸스, 현 핫펠트 예은이 출연해

그녀의 집과 생활이 공개 됐습니다.


비행소녀도 점점 자리를 잡아가는 것 같습니다.

여성들이 출연하는 나혼자산다? 같은 느낌이 납니다.

점점 재밌어 지는 것 같네요.


예은이 사는 집의 외관입니다.

빌라 같네요.


거실 사진입니다. 넓긴 합니다만 조금은 된 건물 같습니다.

신축 느낌은 나지 않네요.

거실 중앙에 바가지가 있는데 비가 오는 날 천장에서 빗물이 새서 그렇습니다 ㅜㅜ

고치는 사람을 불러 3번이나 수리했는데도 물이 샌다고 그러네요.

오래된 건물 같습니다.

그런데 예은은 이런거 별로 상관없다고 하네요 ㅎㅎ

남자로 태어났으면 자기는 장군감이라고.. 주위에서 그런다고 합니다.


다른 각도 거실 사진입니다.

비 맞는 걸 좋아해서 우비를 입고 외출 나가려는 사진입니다.

발코니도 조금 보이네요.


주방 사진입니다.

집에 쓰는 냉장고와 소파 등은.. 숙소에서 쓰던 것을 그대로 가지고 나왔다고 하네요.

냉장고의 크기가 상당히 큽니다.


약간 다른 각도에서 본 주방 사진입니다.

아침으로 사과 하나를 먹었습니다.


예은의 침실 사진입니다.

이불 속에 예은이 있습니다.

깔끔한 편인데.. 덜 깔금해 보이네요.

수납공간이 부족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화장실1 사진입니다.


다른 각도 화장실1 사진입니다.

평범한 빌라에 있는 (넓은) 화장실 모습입니다.


여기는 화장실2입니다.

욕조가 있는 화장실인데

예은이 반신욕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이렇게 욕조에서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즐긴답니다.


그렇다고.. 합니다..


예은의 드레스룸 사진입니다.

옷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네요.


예은이 집을 구할 때 가장 중요하게 본 것이

작업이 가능한 집인가? 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파트는 안될 것 같고 복층인 집은 구했다고 하네요.

이 집이 바로 복층 구조입니다.


2층에 올라오면 왼편에 문이 있습니다.


여기가 바로 예은의 작업 공간입니다.


아래층은 예은의 공간이고

윗층 작업실은 핫펠트의 공간입니다.


옥상?에 테라스도 있습니다.



부동산 정보

싱어송 라이터 예은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어느 빌라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최고층이 5층인 건물입니다.


아쉽게도 아파트가 아닌 빌라라

공개된 정보가 거의 없네요.


여기서 반전세로 월세를 내고 살았다고 합니다.



자동차

예은의 자동차입니다.


뻥 뚫린 것을 좋아해서 오픈카를 산 것 같네요~


포드(FORD)社의 머스탱 모델입니다.

머스탱 모델 중에서도 컨버터블(오픈카) 모델이네요.


가격은 약 4~6천만원 정도 합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https://auto.naver.com/car/main.nhn?yearsId=124611


운동

이 날 방송에서 예은이 다니는 트레이닝 센터?도 공개됐습니다.


내부 사진입니다. 깔금하네요.


원장이신 트레이너 이승아 사진입니다.


예은이 하는 운동은

필라테스와 발레를 접목한 운동인데

바닥이 떨리는 기구 위에 올라가서 하는 점이

아주 특이합니다.


이렇게 발레 동작처럼 운동을 하는데

바닥이 떨리고 있습니다. 

바닥이 떨리면 균형을 잡기위해

에너지가 더 소모될 것 같네요.


예은이 한 가지를 꾸준히 못하는 단점이 있는데

이 운동은 운동시간이 짧아서 오랫동안 하고 있다고 하네요.


어떤 운동인지

아래의 영상에서 직접 확인해볼까요?



예은이 운동하는 곳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78길 19(청담동 7-7)에 위치한

리본 셀레브리티 스튜디오입니다.


공식 블로그 : https://blog.naver.com/reborn0801

공식 홈페이지 : http://www.powerplatereborn.com/



음식점

이 날 방송에서 예은은

혼밥 하는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갈비탕을 시켜서 맛있게 먹더라구요~


이 가게 역시 청담동에 위치한

논골집 이라는 가게입니다.




예은이 새로 이사갈 집

핫펠트 예은 새로 이사간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원더걸스 선미 집

원더걸스 선미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참고

2018년 5월 28일 방송된 MBN예능 비행소녀

비행소녀 공식 홈페이지 : http://www.mbn.co.kr/pages/vod/programMain.php?progCode=746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