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퓨처파이트 출석체크 정리

게임2018. 5. 19. 23:14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2018년 5월 19일 기준으로.. 현재 마블 퓨처파이트에서 진행중인 출석체크 정리합니다.


참 여러가지 출석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3주년 기념 출첵입니다.

위 사진에는 3주년 기념 보상의 일부만 나와있는데

아래 사진에서 자세히 보겠습니다.


제가 초보라서 ㅎㅎ 신규28일 출석 보상을 받고 있습니다.

1주차 보상 내역입니다.


2주차 보상 내역입니다.

수정이 제일 좋아보이네요 ㅎㅎ


3주차 보상 내역입니다.

보상이 다 좋아 보입니다.


4주차 보상 내역입니다.

4주차 마지막에 받을 수 있는..

티어-2영웅 선택권은 현금으로 따지면 상당한 가치가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 영웅이나 뽑지 말고.. 공부를 해서 얻기 힘든 영웅을 뽑아야겠습니다!


초반부에 살짝본 3주년 기념 출석 보상입니다.

~7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모든 보상을 다 받으려면

8주차까지 받아야힌

2달이 필요합니다.

적어도 5월말에는 시작을 해야

모든 보상을 다 받을 수 있습니다.


2주차 보상 내역입니다.

보상이 빵빵한 것 같습니다.

2주차 마지막 보상은 윈터솔져 6성 영웅입니다.


3주차 보상 내역입니다.

3주차 마지막 보상 내역은 6성 그루트입니다.


4주차 보상 내역입니다.

4주차 마지막 보상은 6성 헐크버스터(아이언맨 마크44)입니다.


5주차 보상 내역입니다.

5주차 마지막 보상은 6성 스타 로드입니다.


6주차 보상 내역입니다.

6주차 마지막 보상 내역은 6성 로켓 라쿤입니다.


7주차 보상 내역입니다.

마지막 보상은 6성 워머신입니다.


대망의.. 8주차 보상 내역입니다.

8주차 마지막 보상은 티어-2 승급권입니다.

티어-2 승급권 가지고 싶네요 ㅜㅜ



월간 출석 보상입니다.

티어-2승급권이 있는데..

제가 받을 수 있을까요?


아마.. 다음달이 되면 월간 출석은 리셋이 되서 못받을 것 같네요.ㅜㅜ


보상 잘 참고하시어~

현명한 선택 하시기 바랍니다.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참고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