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원희 사는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배우 임원희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배우 임원희가 2018년 5월 13일 방송된 SBS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여

그의 집이 공개됐습니다~



임원희가 사는 집의 외관입니다.


거실 사진입니다.

넓지는 않지만..

돌싱?이신 임원희가 혼자 살기에는 불편함이 없는 크기입니다.



다른 각도 거실 사진입니다.

발코니가 보이네요~



주방 사진입니다.

냉장고가 엄청 크네요~


다른 각도 주방 사진입니다.

인테리어를 보면 10년 정도 된 아파트가 아닐까 싶네요.

임원희의 침실입니다.

뭔가 썰렁해보이네요.


현관 사진입니다.

침실 말고도 방이 2개 더 있는 것 같네요?



부동산 정보


배우 임원희가 거주하는 집은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

로 추정됩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단지정보를 보겠습니다.

1999년 지어진 2개동 200여 세대가 사는 작은 아파트입니다.

올해로.. 입주 20년차입니다!

최고층은 18층이네요.


임원희는

85㎡타입에서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평수로 따지면 약 26.0평입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방3개/화장실1개가 있습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보겠습니다.



임원희가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85㎡타입

매매가는 4.08~4.53억원, 전세가는 3.2~3.5억원입니다.



기타

배우 임원희는 아침운동을

집 근처 작은 산?에서 운동을 하더라구요.


궁동산이라는 독특한 이름의 산에서 운동을 합니다.


그 위치는 가좌역 근방에 위치한

궁동 공원입니다.


참고

2018년 5월 13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

2018년 5월 20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

공식 홈페이지 : http://programs.sbs.co.kr/enter/woori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