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 다희 아프리카 방송

뉴스/연예계 뉴스2018. 5. 3. 10:18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글램 다희가 검색순위에 떠서 찾아보니.. 이병헌 50억 협박녀로 징역 1년 실형을 받고 나온 사람이네요. 이병헌 협박 사건으로 #성공적, #로맨틱의 유행어가 만들어졌었죠. 94년생으로 올해 25살입니다.



글램 그룹은 2015년 해체되고 다희는 징역을 받고 나왔습니다. 그 동안 아르바이트, 피팅 모델을 하며 지냈는데 노래가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얼마 전인 5월 1일부터 아프리카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TV에서 노래 부르는 것을 컨셉으로 하여 방송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저는 참 안타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병헌 협박 사건은 평생 자기를 따라다니는 꼬리표가 될텐데 왜 그렇게 했는지 모르겠네요.. 국민들에게 사과는 했나요? 평범한 사람도 악플을 엄청받는 곳이 인터넷인데.. 다희는 얼마나 많은 악플을 받을지 상상이 안갑니다.


제가 직접 다희 아프리카TV 방송한 것을 조금 봤더니 인기는 많은 것 같습니다. 누가 별풍선을 2,500개나 한 번에 쐈습니다. 별풍선을 구입할 때 1개에 110원이니.. 무려 27만5천원어치 별풍선입니다. 다희가 받은 이 별풍선을 환전을 하는 경우에 수수료/세금을 줘야하기 때문에 16만원정도 되지 않을까 추측합니다. 이 날 하루 방송에서 별풍선을 1만개 정도 받았습니다. 100만원이 넘는 돈이죠. 대단합니다... 완전 유명인 수준입니다.

#성공적 #로맨틱 #대단해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아프리카TV 다희 방송국 주소

2018년 5월 3일 점심시간인 현재 생방송을 하고 있네요.


다희 인스타그램 주소


참고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