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구원파 디스패치 논란

뉴스/연예계 뉴스2018. 5. 2. 16:49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오늘 갑자기 디스패치에 의해 제기된 박진영과 구원파의 관계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https://v.kakao.com/v/20180502105754515


위의 링크에 가면 디스패치가 보도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상당히 충격적인 내용입니다. 저는 박진영이 음악만 좋아하고 음악을 상당히 잘하는 사람으로만 알고 있었지.. 이런식으로 구원파?라는 종교와 관련되어 있다는 것은 전혀.. 몰랐습니다.. 박진영의 아내가 유벙언의 조카라는 것도, 구원파 역삼모임 관리라는 것도 처음 알게됐습니다.

위 기사에 달린 네티즌들의 반응은 아주 차갑습니다.



디스패치의 기사가 논란이 되자 박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래의 글을 올렸습니다.(https://www.instagram.com/p/BiQnrfXAbSu/?utm_source=twitter)


구원파 집회라구요?

제가 돈 내고 제가 장소를 빌려 제가 가르친 성경공부 집회가 구원파 집회라구요?

100명이 제 강의를 듣기 위해 모였고 그 중에 속칭 '구원파' 몇 분이 제 강의를 들어보고 싶다고 와서 앉아있었는데 그게 구원파 모임이라구요?

제 개인적으로나 혹은 JYP 엔터테인먼트 회사 차원에서 속칭 '구원파' 모임의 사업들과 어떠한 관계도 없는데 구원파라구요?

도대체 저와 우리 회사에게 입히신 피해를 어떻게 책임지시려고 사실 확인조차 없이 이런 글을 보도하신거죠?

전 4년 전 친구와 둘이 일주일에 두 번 모여 성경공부를 하다가 친구의 친구, 또 그 친구의 친구가 더해져 이제 한 30명 정도 모이는 모임을 하고있습니다. 근데 이게 속칭 '구원파' 모임이라구요?

이왕 이렇게 된 것, 제 간증문을 올릴테니 꼼꼼히 한 번 봐주시죠. 그 내용 중에 법적으로나 윤리적으로 문제가 있다면 당신들의 취재는 합당한 것이겠지만 만약 없다면 저희에게 입히신 모든 피해에 대해 법적 책임을 지시게 될 것입니다.

박진영 인스타그램의 네티즌 반응은 두 가지로 나뉘는 것 같습니다. 긍정적으로 박진영을 옹호하는 글들을 볼 수 있으나 박진영을 비판하는 글들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디스패치에 대해 잘 알지는 못하지만.. 그간 연예인들의 사생활 포착하는 것을 보면 대단한 정확도를 보였기에 디스패치가 이번 기사도 부실한 근거를 가지고 쓴 것 같지는 않습니다. 충분히 의심해볼만한 증거를 가지고 쓴 글인데.. 어떤 것이 진실일지 궁금하네요.



현재 사실 여부를 떠나서 JYP 주식도 직격타를 입었습니다. 디스패치 기사가 2018년 5월 2일(오늘) 오전 11시 쯤에 공개됐습니다. 이 사실을 보면 디스패치 기사가 공개되자마자 JYP 주식은 10%가량 폭락했다가 지금은 조금 더 회복을 하고 장을 마감했습니다.


이렇게 크게 이슈가 됐기에.. 단순히 박진영의 말만 가지고는 해결되지 않고 법적 공방으로까지 갈 것 같습니다.

저도 관심을 가지고 봐야겠습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