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변신, 마법인형 합성 확률 기록
안녕하세요. 개발자 드리머즈 입니다.
리니지M 변신 카드, 마법인형 카드 합성 확률 기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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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신 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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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 횟수 |
시도 횟수 | 성공 확률 |
획득 카드 |
일반 -> 고급 |
38 |
1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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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 -> 희귀 |
8 |
35 | 다크 매지스터 위자드리 마스터*4, 하이네 경비병, 블랙위자드, 실버 쉐도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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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귀 -> 영웅 |
1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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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포메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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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인형 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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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 횟수 |
시도 횟수 | 성공 확률 |
획득 카드 |
일반 -> 고급 |
36 |
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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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 -> 희귀 |
8 |
38 | 흑장로*4 서큐버스퀸*2 에틴*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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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귀 -> 영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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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론상 성공 확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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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신 카드 합성 성공 확률 |
마법인형 카드 합성 성공 확률 |
일반 -> 고급 |
35 % |
35 % |
고급 -> 희귀 |
17 % |
17 % |
희귀 -> 영웅 |
12 % |
12 % |
영웅 -> 전설 |
11 % |
11 % |
출처 : http://www.inven.co.kr/board/lineagem/5056/7622
데이타파일에 BuffCardRuleMerge.json 을 까보면 아래와 같이
카드 합성에 대한 정보가 들어있는데 성공확률도 들어가 있습니다.
등급 [일반] => [고급] => [희귀] => [영웅] => [전설] => [신화]
확률 35% 17% 12% 11% 0%
확률은 변신카드, 마법인형카드 둘다 동일하게 되어있습니다.
전설카드 합성은 아직 미구현인듯하네요.
성공 확률이 0%이고 성공등급이 전설로 설정되어있네요.
재미있는 점은 다른 등급들은 전부 4개가 필요한데 전설은 2개로 되어있네요.
시엘꿈처럼(2017-10-28 01:01:16)
클라이언트에 있는 제이슨파일은 일반적으로 서버에서 쓰는 텍스트형태를
떨어트려서 클라이언트에서 확인/수정할때 사용합니다.
일반적인 영어를 읽을수 있는분들은 단어의 뜻으로도 충분히 이해하겠지만
각 항목의 설명을 드리면 아래와 같네요.
buffcarddeckid : 1 -> 버프카드의종류 구분 아마 1번 변신 2번 인형 형태
GradeID : 1 -> 등급 1 일반 2 고급 3 희귀 4영웅 5 전설
SourceAmount 4 -> 재료수 4개
SuccessProbability 35 -> 성공확률 35
Slotrasetprobability 0 -> 슬롯리셋 확률 0
SuccessGradeId 2 -> 성공시 2등급으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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