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변신, 마법인형 합성 확률 기록

게임2017. 11. 27. 14:49

안녕하세요. 개발자 드리머즈 입니다.


리니지M 변신 카드, 마법인형 카드 합성 확률 기록합니다.





 

변신 카드

 

 성공 횟수

 시도 횟수

 성공 확률

획득 카드

 일반 -> 고급

38

112


 

 고급 -> 희귀

8

35


다크 매지스터

위자드리 마스터*4,

하이네 경비병,

블랙위자드,

실버 쉐도우

 희귀 -> 영웅

 1

 1

 

바포메트 


 

마법인형 카드

 

 성공 횟수

 시도 횟수

 성공 확률

 획득 카드

 일반 -> 고급

36

100


 

 고급 -> 희귀

8

38


 흑장로*4

서큐버스퀸*2

에틴*2

 희귀 -> 영웅

 

 

 

 




*이론상 성공 확률

 

 변신 카드 합성 성공 확률

 마법인형 카드 합성 성공 확률

 일반 -> 고급

 35 %

 35 %

 고급 -> 희귀

 17 %

 17 %

 희귀 -> 영웅

 12 %

 12 %

 영웅 -> 전설

 11 %

 11 %



출처 : http://www.inven.co.kr/board/lineagem/5056/7622


데이타파일에 BuffCardRuleMerge.json 을 까보면 아래와 같이

카드 합성에 대한 정보가 들어있는데 성공확률도 들어가 있습니다.



등급 [일반] => [고급] => [희귀] => [영웅] => [전설] => [신화]

확률        35%       17%       12%       11%       0%

확률은 변신카드, 마법인형카드 둘다 동일하게 되어있습니다.

전설카드 합성은 아직 미구현인듯하네요.

성공 확률이 0%이고 성공등급이 전설로 설정되어있네요.

재미있는 점은 다른 등급들은 전부 4개가 필요한데 전설은 2개로 되어있네요.



시엘꿈처럼(2017-10-28 01:01:16)


클라이언트에 있는 제이슨파일은 일반적으로 서버에서 쓰는 텍스트형태를

떨어트려서 클라이언트에서 확인/수정할때 사용합니다.

일반적인 영어를 읽을수 있는분들은 단어의 뜻으로도 충분히 이해하겠지만

각 항목의 설명을 드리면 아래와 같네요.


buffcarddeckid : 1 -> 버프카드의종류 구분 아마 1번 변신 2번 인형 형태

GradeID : 1 -> 등급 1 일반 2 고급 3 희귀 4영웅 5 전설

SourceAmount 4 -> 재료수 4개

SuccessProbability 35 -> 성공확률 35

Slotrasetprobability 0 -> 슬롯리셋 확률 0

SuccessGradeId 2 -> 성공시 2등급으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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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드리머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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