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성령 한강뷰 집 아파트 위치 어디?(나이 아들 단발)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전참시에서 공개된 배우 김성령이 사는 한강뷰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김성령이 전참시에 출연을 했습니다. 신기하네요.

눈뜨자마자 폰으로 뉴스를 보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오전 7시인데.. 일찍 일어납니다.

일어나자마자 인바디 체크를 합니다. 

김성령은 1967년생으로 2020년 기준 54살의 나이입니다. 키는 168cm라고 하네요. 몸무게는.. 전참시에서 공개가 됐습니다. 5x kg입니다.

와.. 거실 모습입니다. 영화에서나 볼만한 인테리어에요.

와.. 이렇게 반대편에서 거실을 바라보면 더 멋집니다.

김성령에게는 두 아들이 있는데 ㅎㅎ 어린시절 모습만 살짝 공개됐습니다.

한강뷰!

인테리어가 정말 드라마에서 바로 사용해도 될 정도에요.

한강뷰도 너무 멋지네요..

김성령이 청소 정리하기 좋은 심플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혼자 사는 것도 아니고 가족이 같이 사는 집인데 이렇게 유지한다는게 대단하네요.

양세형이 제이쓴에게 저 멋진 조명에 대해서 물어봤는데 ㅎㅎ;; 대답을 잘 못했습니다.

잘 안보이는데 떡을 꿀에 직어 먹더라구요.

요즘은 발사믹 식초를 자주 뿌려 먹는대요.

와우.. 아들과 본인을 위한 영양제도 잘 정리해놓고 먹습니다. 남편 약은 어디에 있나요? ㅎㅎ

 

 

전참시에서 공개된 배우 김성령이 사는 집은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어느 1동짜리 아파트입니다.

2000년 초에 준공된 아파트입니다.

방송에서 아파트의 외관도 공개됐습니다.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약 61평의 대형평수로만 이루어져 있습니다.

방4개/화장실2개가 있으며 크기가 다 큽니다.

드레스룸도 따로 있어요.

 

2004년에 준공된 아파트이기에 김성령의 집은 전체적으로 리모델링을 한 상태입니다.

현재 이 집의 매매가는 23억원, 전세가는 12억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관련 글

김성령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ungryoung_kim/

참고

2020년 11월 21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