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지혜 집 아파트 위치 어디?(나혼자산다 나이 키)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배우 서지혜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서지혜는 2004년에 데뷔하여 최근 사랑의 불시착, 저녀 같이 드실래요에 출연했습니다.

1984년생인 서지혜는 2020년 기준 37살의 나이입니다. 2004년에 데뷔했으니.. 21살 무렵 이른 나이부터 일을 했었네요 ㅎ

 

서지혜의 키는 170cm라고 합니다. 힐을 신고 스튜디오에 나왔는데 키가 상당히 큽니다.

혼자산지 7년차라고 합니다. 결혼하기 전에 혼자 사는 경험을 하고 싶어서 31살부터 자취를 했대요 ㅎㅎ

너무 깔끔한 거실입니다. 꽤 크네요.

주방도 깔끔하죠 ㅎㅎ

미니멀 라이프를 좋아한대요.

드레스룸입니다.

매일 일어나서 몸무게를 재는 습관이 있습니다. 부기에 예민한대요. 저는 잘 모르겠지만 ㅎㅎ;;

부기를 빼기 위해.. 구르기?라는 운동을 하더라구요 ㅎㅎㅎ;;

부기를 빼기 위해 반신욕도 합니다. ㅎㅎ

요리를 상당히 잘하는 것 같아요 ㅎㅎ

친한 언니 심지유가 놀러와서 같이 밥을 먹었습니다.

둘이 댄스 게임도 열심히 했습니다. ㅎㅎ

우울하고 불안함이 찾아온 시기에 집에만 있으니 너무 답답해서 밖에 나가서 걸어보자 라는 생각을 했대요.

무작정으로 걷기 시작해서.. 한참을 걷고 집에 돌아왔는데 기분이 한결 좋아진 것을 느껴서 그때부터 산책을 본격적으로 한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런데 산책하면서.. 곰표 맥주? 를 찾더라구요 ㅎㅎ 산책의 목적은 맥주였나?

 

 

 

배우 서지혜가 사는 집은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어느 신축 아파트입니다.

 

입지가 정말 좋은 곳에 위치한 아파트입니다.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서지혜는 30평대의 평수에서 살고 있습니다.

방3개/화장실2개가 있는 가장 선호되는 구조입니다.

 

이 집의 매매가는 17억원, 전세가는 8~9억원 정도입니다.

신축 아파트라 가격이 상당히 비싸네요.

 

 

 

관련 글

서지혜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jihye8024/

 

@jihye8024님이 Instagram을 사용 중입니다 • 918.1천명이 @jihye8024님의 계정을 팔로우합니다

팔로워 918.1천명, 팔로잉 145명, 게시물 761개 - seo ji hye(@jihye8024)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참고

2020년 10월 23일 MBC 나혼자산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